사정이 있어서 몇 달동안 단기 임대 구하는데 ㅠ
모텔 리모델링해서 개조한 숙박업인 것 같어
다른 원룸도 보긴 했는데 (다른 데 본 곳은 8-9맘원? 정도 더 쌈- 풀옵 오피스텔 형태인데 완전 길쭉하됴 좁은데 수납 많은 곳)
여기가 훨 깔끔해보이긴 해
100/60이고 최근 오픈이라 깔끔해보이는데 어때보여?
대신 공용주방이구 라운지 헬스장 이용 가능 !!
![[잡담] 단기 임대 고시텔? 원룸? 어때 보여 조언좀 ㅜ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04/1/0662ce4faf1635624c113551f1c7dcd5.png)
![[잡담] 단기 임대 고시텔? 원룸? 어때 보여 조언좀 ㅜ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04/11/a61d62726fb9f6491085fbcbc2525cf0.png)
|
사정이 있어서 몇 달동안 단기 임대 구하는데 ㅠ 모텔 리모델링해서 개조한 숙박업인 것 같어 다른 원룸도 보긴 했는데 (다른 데 본 곳은 8-9맘원? 정도 더 쌈- 풀옵 오피스텔 형태인데 완전 길쭉하됴 좁은데 수납 많은 곳) 여기가 훨 깔끔해보이긴 해 100/60이고 최근 오픈이라 깔끔해보이는데 어때보여? 대신 공용주방이구 라운지 헬스장 이용 가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