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7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https://instiz.net/pt/7813200

이 글인데 애인 부모님이랑 나랑 애인이랑 같이 만나면 애인이 결제하긴 했거든 소고기 대게 이런 거 먹어서 비쌌음

애인 부모님은 잘 먹었다고 하시고 아버님은 뭐 이런 비싼 걸 사주냐~ 이런 식으로 하시긴 함

근데 애인이 먼저 제가 사드릴게요~ 하고 산 케이스

형제 있고 애인 형이 부모님한테 훨씬 더 잘해서 애인이 집안의 기둥 이런 건 아님

그래도 나는 한번도 부모님이랑 밥 먹을 때 내가 사본 적이 없어서 그런가.... 뭔가 신기했어 ㅠ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걍 효자고........ 제가 먼저 사드릴게요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ㅋㅋㅋ 난 먼저 내가 산다해도 우리 부모님은 기어~코 절대 안된다해서 신기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벌이 괜찮으면 식사대접은 할 수 있찌.. 아니 벌이 좀 적어도 년에 1~2번은 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항 내가 한번도 식사대접을 안해봐서 그랬나봐ㅠㅠㅠㅋㅋㅋㅋ 엄마아빠한테 사드린 적이 없네 이건 내쪽이 불효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너무나 자연스러운 책임감, 예의에 비롯된 행동 저쪽 가정은 이제 어른 대 어른으로 서로 판단하고있는 입장이고 쓰니네는 아직 애로 보니까 보호해야할 대상이라고 느끼니까 그런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갑다,,, 난 아직 애긴 해 사회초년생이구 ㅋㅋㅋ 애인이랑 나이 차도 조금 있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리고 남자형제 집안이랑 여자집안이랑 분위기가 또 달라..이게....부모님한테 효도하는 좋은 행동을 가지고 함부로 판단하면 안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렇구나... 하긴 난 외동이라 맨날 받아먹는 게 익숙해서 그럴 수도 이써...ㅋㅋㅋㅋㅋㅋ 효도구나!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28살인데
22:41 l 조회 15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23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2
22:35 l 조회 29
2
22:34 l 조회 27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2
22:33 l 조회 31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35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
22:29 l 조회 3
새애인 사귀면서 전애인 미련있는 사람1
22:25 l 조회 37
뭐야 전애인 애인 생겼나????2
22:24 l 조회 42
아 이제 연애라면 신물이난다1
22:22 l 조회 39
운명같은 사랑 하고 싶다2
22:18 l 조회 33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22:08 l 조회 78
03년생 남자들이 확실히 성격좋고 다정하네3
22:08 l 조회 48
헤어지면 엄마가 이러는데 미치겠음... 1
22:08 l 조회 28
애인이 키 빼고는 완벽해.. 1
22:05 l 조회 50
애인 계정으로 커피 쿠폰 주문한 거 얼마 줘야할까 5
21:59 l 조회 31
상대가 헤어지고 바로 새연애한익들아5
21:56 l 조회 67
불안형들아 넌 뭐가 그렇게 불안해? (긴글..) 2
21:53 l 조회 41
이별 너무너무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집간다!!! 2
21:52 l 조회 83
연애중 너네는 연애할때 무슨 얘기해?
21:4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