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진짜.... 전애인들은 그래도 1년 넘게 사귀었는데 이번 애인은 5개월도 안됐는데 헤어질 각이 보이니까 너무 싫음 장기연애 강박증있나 왜이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