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9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6
누가 쫓아냈대 
대표 사진
익인1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둘기좌가 누그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치 해보면 나올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냥 지독한 컨셉충에 그냥 뻘글만 써대는 거 같은데 걍 봐주지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ㅋㅋㅋ ㅜㅜㅜㅜ 나 나름 반가웟다고 ㅋㅋㅋㅋㅋㅋ ai로 맨날 그림 만들어오는ㄱ 웃겨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배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유가 그거밖에없지않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나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다시 가입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신고해서 탈퇴당한거면 다시 재가입 못하지않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 얼마 전에 인티 규정 빡세지지 않았나?? 핸드폰 번호로 블락한댔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료아이디 많아서 가입이고 뭐고 계속 도배질할거임
오늘도 옴.. 화딱지나서 검색하다가 댓글 남김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둘기 보는 재미 있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또 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알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했다는 애가 글썼으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엔 본표하던데ㅜ 탈퇴당했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요즘은 본표했어? ㅋㅋㅋㅋ 아ㅠㅠㅠㅠ 아 갑자기 뭔가 애잔함ㅋㅋ쿠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초라 본표 하는 것 처럼 보였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본표하고 비둘기 글 쓰는 모습 개웃기겠다 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도배인 건 그랬어도 나름 다른 이상한 도배좌들에 비하면 나름 괜찮았었는데 왠지 씁쓸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ㅠㅠ..........슬프기까지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또 재가입 하겠지 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나 비둘기좌가 만들어준 ai 그림 하나는 귀여워서 저장도 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개웃겨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제목 비둘기가 샌드위치 만들어주면 먹을거야? 이런거아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식빵 굽는(진짜로 팬에 굽는) 그림 가져왔길래, 내가 쨈도 발라달라 하니까 저거 만들어왔더라곸ㅋㅋㅋㅋㅋㅋ 먹는 것도 요청했더니 그것도 만들어왔는데 그건 저장을 안 했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개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내리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그때 한 장 다운로드 안 한거 아쉬워하다가 아직 있길래 바로 받아둠 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ㄴ귀엽닼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걔 또 옴 무료아이디 많아서 계속 올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좋아했는데..ㅜㅠ 왜탈퇴까지 시키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그로로 탈퇴된듯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자기 동정심이 드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ㅁ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케웃겨 이상황이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정들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예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비둘기 사진 별로 안 좋아해서... 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비둘기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걘 ㄱㅊ았어…ㅋㅋㅋㅋ 항상 내 댓글에는 답도 해줌ㅋㅋ 이제 어디 커뮤에서 놀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ㄴㄷ 가끔 야 너 오랜만이다 하면 계속 비둘기 갖고왔다고 했었음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걔 오늘도 또 옴 무료아이디 많아서 계속올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목 : 비둘기가 죽지 않고 돌아오면 어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 비둘기 키울수있냐는 걘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ㅇㅇ 뫄뫄한 비둘기안아줄수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ㄴ그래도 재밌긴 했는데 걘 그래도 피해는 안줬자나요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도 도배하는 애들 중에서는 귀여운 친구였는데 착하기도 했음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ㅇㅇ 무해함ㅋㅋㅋㅋㅋ ㅜㅜ 요구사항 다 들어서 ai로 그림까지 낉여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그리고 본표 안 쓰는 이유가 이미 다 써버려서 못 쓴다고 했던 것도 웃겼음 ㅜ 난 이제 밖에서 비둘기 보면 비둘기좌 생각난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배아파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윗댓에 월초라 본표했다는 거 보고 뭔소린가했는데 월 마다 제한이있나보네 아샤갈 개웃겨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왤케 웃프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기좌야~ 어딜 가서도 잘살아야한다~(동물농장톤으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안아줄 수 있냐는 글 넘 많으면 가끔 짜증날 때도 있긴했지만 그래도 뭔가 섭섭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드디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ㅠㅠ 둘기좌 좋아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둘기좌 이거 보고 컴백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익명에서 네임드화 되면 별로긴 하지
그리고 논문좌랑 다를게 없어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이러는것도 보기불편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도배라고 해도 하루에 글 한두개 올리던데 굳이.. 비둘기좌 귀여웠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걔 무료아이디 많아서 강퇴해도 계속올거야. 오늘도 계속 도배질함 걔도 똑같은 도배어그로인데 좀 유하게 보지마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심해서 마방 써치해본적있는데 거기도 글써서 ㄱ웃겼음 ㅋㅋㅋ
비둘기 안아주는 남친 대 여사친이랑 여행가는 남친 이런거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현웃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것도 친목행위임 인티가 괜히 규칙에 정해놓은게 아냐 누구 네임드화 되면 익명사이트는 진짜 망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웃기긴 하지만 이 말이 정답이긴 해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자마자 ㅌ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비둘기좌야 이글을 보고 있다면 난 비둘기 좋아한다 포동포동한 비둘기 꽉 안아줄 수 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별개다도배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용곤이는 그럼 왜 안짤리냐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했당
18:39 l 조회 1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1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
18:39 l 조회 1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
18:39 l 조회 1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8:39 l 조회 1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1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1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18:39 l 조회 2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2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2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2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2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1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
18:38 l 조회 9
사이비 관상이 길물아보길래 먹금했는데 진짜 길 물어보는거
18:38 l 조회 6
공식 누이 너무 못생겼어...... 오타쿠들아 너네 못생긴 누이 사?
18:38 l 조회 3
직장인들아 연차 안쓰고 주말에 1박2일 국내여행 넘 힘들까..?5
18:38 l 조회 13
나 몇년생인지 맞춰봐3
18:38 l 조회 7
서울 30년 된 아파트 vs 지방 신축3
18:37 l 조회 5
바깥은 안 더운데 내 방은 더우면 에어컨 틀까..1
18:3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