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9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6
시도하는 일마다 잘 안돼 심지어 진짜 열심히 준비했는데도 다 번번이 실패임 진짜 자괴감 든다 
남친이랑도 헤어졌는데…^^ 사주가 진짜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불사주 안좋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최근들어 가장 화기운 센 해래
내가 이미 불 많은데 불 많으면 안좋음 사려야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친구한테 알려줘야겟다 고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것도 이씀…? 그럼 올해는 무슨 사주가 좋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주매니아 등장! 병오년이 화기운이 센 건 맞는데 불 많은 사주한테 무조건 안 좋은 건 아니야! 사람마다 달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근데 안좋댔어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뭐가 많아야 좋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 사주원국에 따라서 다르다 그랬어. 보통은 불이 많은 사주는 수가 좋다고 하는데, 꼭 그렇지도 않다고 하더라고. 토가 좋은 사람도 있고 금이 좋은 사람도 있고 불이 좋은 사람도 있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사주에 수가 하나도 없는데 근데 왜 제미나이는 올해 좋다고했지 . .얘 구라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도 말했지만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서 그럴거야ㅋㅋ 글고 아래 익인이 말처럼 입춘부터가 진짜 병오년의 화기운 시작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지충이 되어서 말하자면 사주 세운은 입춘이 시작이라,, 오늘부터 화기운 시작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몸이 아파.. 이틀 연속 넘어지고 깁스함ㅋㅋㅋ물 기운 필요해서 호수 일러스트 사다가 방에 걸어둘겨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춘인가? 암튼 그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입춘 오늘인데 아직 올해 시작 안된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작했지! 입춘부터 병오니까 흐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7 부터 병오년임은 뭔말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2에게
ㄱㄷ) 음력으로 1월 1일 돼야지 병오년으로 비ㅏ뀐다는 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4절기는 양력이라 음력1/1이랑은 전혀 상관 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없으면 좋고 많으면 안좋은 해야...? 아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꼴랑 한달됐는데?.. 그리고 사주는 입춘부터 어찌구저찌구 아니었나 오늘이 입춘인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병화 들어가는 일주에 사주 절반이 불이라서 쫄린다 ㅋㅋㅋㅋ 수영다녀야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병화는 오히려 올해가 기대되는 사주래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그래???? 오케이 수영취소 걍살게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나듀 병화인데 올해 급한마음없이 차분하게 하면 좋을거라 하더라!! 그 과로 조심하고 수영이같은 운동으로 화를 식히면 좋다고했었엌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불 많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불밭인데 노력대비 결과값이 너무 안나와.. 난 6월인가부터 풀린대서 존버 중ㅠㅠ
폰 배경 물로 바꿔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바다여도 오히려 불의 세력을 따라가는 종격 사주들은 불이 좋은 역할을 함.
근데 쓰니는 아닌 모양이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난 수 많은데 나도 여기저기 사주보면 딱히 좋다는 말은 없던데 (gpt제외) 대체 올핸 무슨사주가 좋은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불 많은데 오늘 헤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가 많거나 금 많으면 올해가 좋다고 들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 금 많고 수 하나도 없고 불도 하나도 없는데 ㅋㅋㅋㅋ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수&금한테는 올해가 최고인 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 금이 젤 많은데 신기하다 ... 열심히 살아봐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사주는 믿으면서 오늘 날짜가 음력으로 몇년인지는 아직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ㅁㅈ 나도 화기운 센데 올해 조심하라했어 하 일더 안풀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제 입춘인데 벌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한테는 화가 남자를 의미해서 올해 연애운 최상이래는데 집순이에 내향인이라 그럴 일이 없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불많고 물이랑 금 하나도 없는데...
근데 나 이번년도 부터 하는 일 마다 다 잘되서 너무ㅜ행복한디...
2025년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어.. 하는 사업, 친구 , 가족들 다 나한테 너무 스트레스라 맨날 울었어
근데 2026년 1월 1일 진짜 신기하게 일어나자마자 너무 기분좋았어...!
그래서 이번년도 부터 내인생 술술 풀린다 하고 맨날 생각하니까 그런거 같음
긍정적인 생각하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불도 안좋구나 나는 물이 끓는 구조라고 해서 안좋다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입춘 기준으로 사주 기준이 바뀌는거라 너 아직 시작 안했을걸? 오늘이 입춘이니까 오늘부터 달라지겠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이 입춘이라 올해부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직 2월밖에안됐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짇 26년 아니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나도 쓰니랑 비슷한 사주안데 25년 ㅂㄹ 안행복햇어,, 오늘부터 힘내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올해가 불기운이 세구나 목 많은 사주는 올해 몸 사려야 하는 건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30 06.22 21:5233832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18 9:2721938 0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65 13:571128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7824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499 0
팔고 이제샀으면
15:48 l 조회 1
본인이 체력좋고 깡있는데 할 직업없으면
15:48 l 조회 1
'음주 뺑소니' 복역 김호중, 30일 출소…가석방 심사 통과
15:48 l 조회 2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3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10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1
15:47 l 조회 8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5
15:46 l 조회 17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3
15:46 l 조회 37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6 l 조회 27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8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3
15:46 l 조회 11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3
15:46 l 조회 26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2
15:45 l 조회 51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이닉스 주가 알 수 있으면 그럴거야?3
15:45 l 조회 18
남녀무리 여행가면7
15: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