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3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문득문득 생각나서 미안한 마음이 들고 내 마음 나도 모르겠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관계를 잘 맺지 못 한 느낌이라 계속 미련이 남네 인간관계는 마무리를 제대로 못하면 마음에 오래 남는 거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잘못했다기보단 더 친절하게 설명을 해서 풀어줬어야하나 생각이 드는거지 우리가 사귀자 이런건 또 아니라 굳이 부르자면 그냥 친군데 이상하게 신경 많이 쓰이는 친구였던거지 친하게 지내다 내가 감정이 생긴거라고 해야하나 솔직히 나도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삭제한 댓글에게
동이는 어떤 상황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2
왜 정리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내가 이어갈 상황이 아니라서 근데 상대방 감정도 모르고 나 혼자 착각하는거 일지도 모르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2
마음이 커지기 전에 정리한 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마음이 너무 커져서 정리한 듯 해 그땐 내가 이게 뭔지도 모르고 감당이 안 됐어 근데 아직도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 시간이 좀 지났고 매일 내 감정이 왜 이런건지 되돌리기 해보는 중이야 인정할 건 인정해야지 그래야 맘이 편해질 거 같아서 이젠 인정하는 중이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2
글만 봐도 마음이 복잡해보여...ㅋ큐ㅠ 그럼 이젠 볼 일은 없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에게
연락 자체도 이젠 안 하는데 그렇다고 차단을 한 건 아닌 거 같아 그러니 원하면 내가 먼저 하거나 혹은 그 애가 맘이 풀리면 그 애가 먼저 톡 보내거나 둘 중 하나인데 어째야할지 모르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2
글쓴이에게
나도 동이랑 비슷한 감정인 거 같은데 어렵다ㅠ
얼굴을 안 보면 정리에 도움이 되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에게
나는 직접적으로 얼굴 보고 대면하고 만나는 상황은 아니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에게
마음에 오래 남아 뇌에 각인이 된 듯 한 기분이라 이게 날마다 떠올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3
나는 상대입장인데 그냥 기다리고 있으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어떤 상황이였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4
연락 안 한 지 얼마나 됐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반년정도 지났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8
마지막에는 어떤 연락을 했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혹시 동이 상황이랑 비슷해? 동이는 어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8
ㅇㅇ 진짜 맨날 같이 다닐 정도로 친하고 좋아했던 친구가 갑자기 연락 끊었어. 우린 연락 안 하고 지낸 지 훨씬 더 오래 됐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8에게
아 내 경우랑은 다른거 같아 동이는 어쩌다 그렇게 된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8
글쓴이에게
난 만약 둘다 좋아하는 맘은 인지해도 평생 제일 좋은 친구로 있고 싶던 거 같고(피해갈까봐, 가까이만 있을 수 있다면 뭐든 좋았어 ). 그친구는 사귀거나 멀어지고 싶던거 아닐까 싶어. 내가 더 어렸어서 날 위한다고 생각한건지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8에게
나도 동이 같은 마음이였는데 내가 감정조절 실패해서 시간을 갖고 그러다 지금까지 연락 안 하는 중이야 내가 먼저 이런 내용을 말한 건 아니였지만 그런 의미의 메세지 보낸 거 같아 솔직히 상대는 내가 어떤 마음으로 연락이 중단된 건지도 모를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8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난 상대가 좋아하지 말랬다가 멀리 가지 말랬다가 장난을 못 맞추겠어서 공통분모였던 곳을 떠났는데. 그래도 소통해서 풀고 싶었는데. 아무런 연락도 못 받은지 거의 2년이 다 되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8에게
연락을 하기엔 어려워? 난 개인톡은 다 열어둔 상태라 누구라도 먼저 연락하고 싶음 할 수는 있거든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8
글쓴이에게
보내도 읽는거 같지 않아. 아니면 서로 차단했던 시기가 엇갈렸거나. 그래서 그냥 이제 남이구나 그렇게 되고 싶었나보다 하고 말았어. 날 좋아하긴 했을까? 이젠 잘 모르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우동5
현재 걔를 향한 네 감정상태는 어떤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Still 좋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공식적으로 사귀었던 건 아니고 친구로 지내다가 친해져서 내가 좋아하는 마음이 생겼었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나이 차이 많이 나 내가 많은 쪽이고 내가 가볍게 홧김에 뭘 한다거나 가볍게 대하기엔 내가 조심스러워 상처 많은 사람이라 소중하게 대하고 싶은 마음인데 그래서 더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거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런 얘기해본적은 없는데 내가 자길 엄청 좋아하는건 알거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3
2:06 l 조회 191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1328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4
06.22 19:50 l 조회 756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1
06.22 19:04 l 조회 1196
다른 사람만 자꾸 꼬여2
06.22 09:01 l 조회 319
동들아 해외에서 이런거 레즈 신호라는거 알고있었어..?10
06.22 05:00 l 조회 1281
여기서 그얘를 느낀적이 있어 7
06.22 04:22 l 조회 789
디자인 좀 골라줄 사람 13
06.22 01:12 l 조회 387
30, 40대 동이들 결혼에 대해서 고민되지 않아?7
06.21 22:55 l 조회 1026 l 추천 1
고백 어떻게 받고싶다 이런거 있어?4
06.21 22:09 l 조회 584
딸기라떼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3
06.21 19:00 l 조회 1996
그냥
06.21 18:54 l 조회 223
여쟈 8
06.21 13:39 l 조회 1196
내가 억지로 참는걸까 ㅋㅋㅋㅋ1
06.21 10:24 l 조회 732
관계진전을 어떻게 시켜야 하는지 모르겠어9
06.21 09:36 l 조회 1435
너네들은 서로 레즈인거 아는데 손 잡기 가능? 7
06.21 04:29 l 조회 634
결국 놓아야 할 걸 알고 있었지만
06.21 02:33 l 조회 373
언젠가는3
06.21 02:04 l 조회 1234 l 추천 4
내 연락은 안보면서
06.21 00:13 l 조회 321
늙어서 그르지는 말자2
06.20 22:53 l 조회 305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