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6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8

초등 근무하는 27살 보건교사인데

매너리즘인가 싶기도 하고...

앞으로 계속 30년동안 똑같은 직업 할 생각하니까 우울해져 계속ㅠㅠㅠ......

20대 아니면 언제 도전해볼까 싶단 생각이  계속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스테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까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스테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테이해야지 이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스테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승무원은 평생 직장도 아닌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이걸 평생 어떻게 하냐 고민하지만
승무원하면 10년뒤엔 어떡하냐 고민할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0년도 안 갈지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승무원 금방 그만두는사람이 더 많지않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두고 도전은 오바고 다니면서 지원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해보고싶은 직업이면 도전은해봐 대신 그만두지는 말고 병행하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시 돌아올수있다면 도전 해봐도 좋을거같아 다니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아까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승무원 너무 쉽게 생각하는 거 아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직인데 난 직업 자체는 만족하구있음 그냥 너가 하고 싶은 일이면 도전하는거도 괜찮을거같아 어차피 국내항공사 생각하면 27살이 거의 마지노선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건교사 되기 엄청 빡세지 않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도전은 할 수 있지만 절대 쉽게 생각하지않았으면ㅠㅠ 몇년간 승무원만 바라보고 공부하고 준비하는 친구들이 너무너무너무 많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만두는건 너무 도박인데..준비 몇년하고도 못붙는 사람 수두룩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정신체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교사고 그런고민한적있는데 미쳤나 싶음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난 지상직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보건교사,,면 너무 좋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 나라면 굳이 굳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잠깐 그런맘 먹어도 참아라.. 그 안정적인것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고싶으면 해 근데 승무원 할거면 가벼운 마음으로 하면 안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방학에 비행기타고 열심히 놀려다녀....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병행ㄱㄱ 어차피 지금아니면 시도도 못해
근데 관두는건 진짜 비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임용 합격한거야? 그럼 스테이고 기간제같은거면 어릴때 도전해보고 나중에 임용치든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관두는 건 위험 부담 너무 크고 너 쉬는 방학에 학원 다니고 공고 뜨는 거 있으면 지원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면직하진 말고 일 병행하면서 하다가 붙으면 가ㅋㅋㅋ 막말로 승무원 그만둬도 걍 임용 다시 보고 들어오면 그만이라.. 임용 한번 붙어본 사람은 두번도 금방 붙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 글긴해 임용 한 번 붙어본 사람은 재임용 어렵지 않지 해보고싶은거 해봐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용 합격해서 근무 중이고 준비 해도 일 하면서 준비할까 생각이었어 승무원도 워낙 바늘구멍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서 승무원 붙더라도 교직 관두는건 너무 아깝다길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방학이라 그런 생각 드는거야.. 참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방학하니까 더 심해지긴 해 곧 1정이라 더 그런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관두지마 27이 거의 마지노선임... 되도그만 안되도 그만 정도 마인드로 몇 번 지원해보는건 나쁘지않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그냥 다니자 ㅜㅜ 보건교사면 방학있잖아 방학때 차라리 여행을 다녀.. 왜 사서 고생을...
새벽에 일어나서 출근하고 외국가서 스테이하면서 여행하는것도 한두번 재밌지 그리고 거의 다리로 움직이고 서서 서비스하는 직업인데 앞자리 3만 붙어도 죽어나..

나는 병동 간호사고 3교대거든 한달 나이트 5번~6일 밖에 안하고 거의 앉아서 하는 차지인데도 밤 일 힘들어.. 쓰니도 3교대로 간호사 일 했었다면 더 잘 알거 아니야 ㅜㅜ 물론 기회가 좋아서 바로 보건교사로 갔을 수도 있지만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깝긴하다 절대 그만 두지는 말고 그냥 준비 병행해서 넣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신입인데 승무원 좋아 ~ 해볼만한 직업이긴 해 그치만 절대 현재 하는 일을 막 그만두진마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10:04 l 조회 1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1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
10:04 l 조회 3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
10:04 l 조회 3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3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5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1
10:03 l 조회 23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16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7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1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3
10:02 l 조회 9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8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7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3
10:01 l 조회 6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0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3
10:0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