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6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아니면 집에 인후신캡슐 있는데 뭐 먹을까... ㅠ 목 따갑고 미열 약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웅 먹어도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목 따가우면 탁센이 더 괜찮다 햇덩 거 같아 소염 진통제고 부루펜 계열이라 ,, 근데 댓글 버니까 타이레놀이 더 나은가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탁센 맞아.. 왜 다들 타이레놀이라 하는지 몰겟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히히 다행이다 내가 잘못 알고 있는 줄 알았어 알려줘서 고마워 ~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이레놀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레놀부터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탁센보단 타이레놀이 나음 용법 용량 꼭 지켜서 먹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목 따가우면 탁센이 맞는디.. 감기몸살이면 소염도 필요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다들 타이레놀이라 하는겨 걔는 해열젠데
탁센은 해열도 되고 소염도 되는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집에 있는 게 탁센레이디더라구 ㅠㅠ 이것도 괜찮겠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부프로펜이라 오히려 좋음ㅋㅌ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알에 200mg라서 첫 복용 때 2알 먹어도 되고 1알 먹어도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고마워...🫶🏻 혹시 약사익이야? 하나 더 물어보고 싶은데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닝 약사는 아닌데 의료 쪽이야 아는 만큼 알려두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목 통증이 너무 심해서 추가로 용각산쿨이나 인후신캡슐도 먹고 싶은데 될까..? 나 물어볼데가 지피티밖에 없어서 얘는 된다 하는데 잘 모르겠어서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용각산쿨은 가능한데 인후신캡슐 겉에 파란 캡슐일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응 맞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인후신캡슐 먼저 먹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보통 인후신캡슐이면 돼
지피티가 안된다는이유는 몇몇 인후신 캡슐 제품에 소염진통제 성분이 추가로 들어가있어서 그런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그렇구나... 고마워 이제 연휴라 병원도 못가고 막막했는데 ㅠㅠ 익인이 연휴 잘 보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 근데 둘 중 하나만 먹는 거 추천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응 일단 인후신 먹고 자보께!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13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4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6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7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