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7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하만 사귀다가 연상 사귀는거 첨이라 모르겠어ㅠㅠㅠ
6살 차이고 사귄지 반년 됐는데 10만원 초중반은 너무 적나…?
대표 사진
둥이1
2-30정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크다……. 내가 이렇게 쫌생이였을줄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둥이도 직장인이라면!
나두 5살 연상 만났을때 상대가 평소에 데이트비용 좀더 쓰기도하고해서 3개월 만났을때 생일선물로 2-30정도 썼던것같오 !!!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대학생때도 그 가격은 안주고 받긴 했는데.. 사바사 좀 떠봐 뭐 갖고 싶은거 없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디퓨저나 캔들 가지고 싶대
이거 말고는 없대서 더 고민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평소에 만나면 상대가 얼마나 쓰는지 생각해 봐 그만큼은 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데이트 비용? 걍 2-3만원대 식당에서 밥 먹고 내가 카페 사는데 어떻게 계산해야 하징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정도면 선물로 30,40 이상은 써줘야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33마넌 아님 3만3처넌 ㅋㅋ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8:14 l 조회 4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5
7:55 l 조회 35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1
7:51 l 조회 34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8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7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6
7:46 l 조회 19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36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29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16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2
남익 이상형 적어봄9
6:09 l 조회 119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9
5:22 l 조회 102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5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3
4:44 l 조회 58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51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57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78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20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