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8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짜는 목소리,우는 목소리

화내는 목소리,시비거는 목소리,싸우는 목소리

조급한 목소리 등등

대표 사진
익인1
어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캄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상도익인데 나도 싫음 ㅠㅠ 상경해서 말투 고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는 목소리가 뭐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징징거린다랑 비슷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려줘서 고마워잉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짜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서 본인도 경상도익인데~ 하면서 같혐오 하는 애들도 개한심 그 자체셔요 걍 어그로 맞장구 잘도 쳐주고 자빠졌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자기얼굴에 똥칠
특히 자기본가 경상도인데
대다수 사람들 (특히성별로) 일반화시키면서 혐오하는애들
본인이 더 별로라고 티내는걸로 보임
그렇게말하면 자기들은 똥통속에서 핀 연꽃인줄 아나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겄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은 어떤 말씨든 다 싫은거아님? ㅋㅋㅋ 서울말로 짜는 목소리낸다고 좋냐구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다고한들 혐오를 티내지 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경상도익인데 심한 사람들 듣기 싫음 경박스러워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구사람인데 말투예쁜 사람들도 있지만 목소리크고 너무 심한 사람은 듣기싫지 경상도 억양 센거 맞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말로는 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징대도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전라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나 얘나 쌍으로 난리네
얘들아 싹다신고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니가 더 혐오스러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어느 말투로 들어도 싫은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혐오조장 당당하게 하네 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쪽다 경상도일땐 다투는건가?! 생각한 적은 있음 뭐 것두 사람 나름이겠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지역익인데 친해지면 신경도 안쓰이던데 신기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본문 서울말이어도 개싫지 않나? 누가 짜는 목소리 시비거는 목소리를 좋아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저래 억양 자체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21 8:3013623 0
일상/정보/소식 경찰 채용 성별 비율 근황..(참담한 나라 꼴)153 10:421998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78 06.23 23:547822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453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598 0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2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3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1
11:15 l 조회 4
너무 심심한데
11:15 l 조회 3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5
내 하닉 어캄1
11:15 l 조회 7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2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2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1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6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6
광주 bhc 왜 다 영업 준비중이지 ㅠ2
11:13 l 조회 11
와 연애전쟁보는데 남친 피티 수업하는데 옆에 여친 운동하네
11:13 l 조회 12
시어머니가 딸같은 며느리였으면 좋겠대24
11:13 l 조회 41
회사에 향수뿌리고 오는 사람
11:13 l 조회 19
같은 여자가 이렇게 홍보 하는거 너무 거부감 들어1
11:12 l 조회 32
1년동안 취준이면 오래 하는거야?8
11:12 l 조회 18
비오면 진짜 남친이 뛰어가서 우산 사와줘??7
11:12 l 조회 20
전세계 출산율 다같이 급락하는거 너무 신기함
11: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