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6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이 글은 9년 전 (2016/7/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8월 마지막주 일주일간 안돼서 걱정이긴 한데ㅠㅠ

거리순으로 쓸게!



1. 파리바게트 (5분)

월,화 18:00~24:00 

시급 6,030원 한달 289,440



2. 피시방 (10분)

월~금 18:00~23:00

시급 6,100원 한달 610,000



3. 이자카야 (15분~20분)

주 5일 19:00~02:00

시급 6,500원 한달 910,000



세 곳 다 가까워!!! 자주가는 곳들이구 어떡할까?




대표 사진
익인1
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이유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3 둘 중에서 편한 일 할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서빙도 안해봤구 피시도 안해봤어..
둘 다 좋은 경험일 것 같은데
뭐하지 아악!!!!!!!! 어디부터 전화를 해볼지 모르겠어 결정장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일단 난 개인적으로 피방 처음이면 비추해ㅜㅜ 계속 담배 피는 거 지적해야 되는데 그걸로 욕 많이 듣기도 하고 일단 바쁘지 않아서 시간이 너무 안가서 지루했어 또르륵....ㅜㅜ 만약 처음 시작하는 거면 파리바게뜨도 괜찮아! 월~금이면 좋을텐데 월,화라서 아쉽긴 하다ㅜㅜ 3번은 쓰니가 새벽에 끝나는 거 괜찮고 알바 빼고 나머지 하는 일 아무것도 없다고 하면 추천! 나 편의점 야간해봤었는데 저렇게 저녁부터 새벽까지 일하면 낮시간에 계속 졸려서 아무것도 못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렇구나 ㅠ_ㅠ 아 그냥 파리바게트 할까?
사실 1번만 하면 내 용돈으로만 쓰면 되거든
근데 2,3 하면 나머지는 어머니 드리면 되니까 그러려고했는데..

익인아 근데 나 8월마지막 주 빠지구
일주일에 한 번씩 좀 늦게 오는데 그거 말하면 아무도 안 써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연습 아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은 기본 3개월 정도로 구하니까 8월 마지막주에 빠지는 건 말 안하는 게 좋지! 근데 늦에 와야 되는 건 말 안할 수 없는 문제잖아 하루도 아니고 일주일에 한 번씩 늦게오는 건 안되지ㅜㅜ 오히려 알바하면 10분정도 일찍오라 그래! 인수인계랑 유니폼 갈아입고 그런것 때문에ㅜㅜ 솔직히 알바 넘나 힘든 것....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치.. 아....돈 부족하쥐만 1번 전화해봐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핫 하하하하ㅏ하하 하하하하하
여름방학 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파바 돈 적긴하지만..ㅜㅜ 그래두 합격하길 바랄게! 한달 30이면 그래도 용돈으로 충분할거야ㅎㅎ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웅 얘기들어줘서 진짜 진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내기준으로 1은 한달용돈으로 부족하고( 혹시나지만 대학생이야!) 3은 시간이 좀..ㅠㅠ너무 늦는거같아 새벽엔 위험..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씨방!! 가깝기도 하고 근무 시간이 다른 알바들이랑 비교해봐도 그냥 그저그런 편이고 늦게 끝나면 위험하니까 ㅠㅠㅠ 그냥 제일 무난무난하 거 같앙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15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2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78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09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2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29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2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1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