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6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0
이 글은 9년 전 (2016/7/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난 지금 4년째 ㄹㄷㄹㅇ에서 일하는데 주6일 나와도 75만원이 최대 였어..

시간 연장해도 한달에 150이상 버는 알바 없을까 ?ㅜㅜㅜ

콜센터는 빼고..

대표 사진
익인1
코스트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가거나... 콜센터가 진짜 직빵이긴 한데 ㅠㅠ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도 그렇고... 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웨딩홀 예도할때 주말에 몇번안나가고 나갔는데 150벌었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콜센터 직빵인데... 공장도 ㄱㅊ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장이 진심...돈버는데는최고인데 몸이 못버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름이니까 닭공장..........
우리지역에 있는데 진짜 대학생들 여름이면 다 그공장으로 감!!!!!!!!
복날에 닭도 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골프장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화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친구 화장품 180 버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면 쉽게 구할 수 있는 건 공장밖에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지금 단기알바로 회사 다니는데 150정도 받을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알바로 삼성디지털프라자 다니는데 200받는다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나오면 보너스도 나와 꿀...b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기선 어떤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직원분들 심부름같은거 하고 그랬는데 요새는 교육받아서 핸드폰 종류랑 그런거 설명하는 일도 한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공장 한달 하고 200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휴게소 야간하고 작년에 220 벌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장
휴게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아는언니 공장한달좀덜다녓는데 225받앗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ㅈ1ㄴㄱㄷ 나 한달동안 딱 2번 쉬고 200좀 받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가게 서빙(초밥집)
한달 200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아 지역어디야 내가갈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논현동!!ㅋㅋㅋ
아쉽게도 알바생 얼마전에 구했당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ㅎㅎ아쉽게 난 대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공장알바이런건 어디서 구해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케리비안베이 지금 시즌이라 사람많이 뽑고 최소 180임 거의 200넘게 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영화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29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3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0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09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2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29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2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