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7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0
이 글은 9년 전 (2016/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안녕 난 재수해서 수능 막 끝난 잉여몬스터얌.... 

내가 재수를 기숙학원에서 해서 아무래도 집에 경제적으로 누를 많이 끼친것같은 그런 죄책감때문에  

일부러 육체적으로 제일 힘들것같은 공장알바를 택했어ㅎㅎㅎ 

아무도 궁금해 하지 않겠지만 혹시 공장알바하려고 생각중인 익들이 있다면 도움이 될까해서 글써봐 ㅎㅎ 

 

 

맨처음에는 화장품공장에서 일했어 포장하고 박스나르고 그런건데 이게 말처럼 쉬운게 아니야 10시간동안 노동 ( 10분씩 쉬는시간 두번/ 점심시간 40분) 하는데  

처음에는 조그마한 립스틱박스 접고 그래서 별거 아니네 생각했는데  

혹시 너익들은 두꺼운 종이로 종이접기 10시간 해본적 있니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지도 못하게 해 조금만 삐딱하게 서있으면 어떤 이모가 와서 (거기선 서로 이모라고 불러 ) 다들 서있는데 뭐하는거냐고 그래 ㅠㅠ 

그날 밤 손가락이 다 뷰루터져서 귤도 못까먹었어...ㅠㅠㅠ 

 

매일매일 하는일이 달라 첫째날 한 종이접기 10시간한게 제일 쉬운 일이 었어 그때 그만뒀어야 했어ㅠㅠㅠ 

 

그러다가 네번째날에 10시간동안 쪼그려앉아서 

큰박스 만들기+그 안에 작은 박스 두개 넣기 + 테이프로 붙이기 등등 복합적인 일을  

나혼자서 했는데 얼마나 많이 했냐면  

대충 이래 

ㅈㅇㅇㅇㅇ온나 만들어 그럼 뒤이어 더 만들 박스가 ㅈㅇㅇㅇㅇ온나 도착해 ㅋ 

그럼 그걸 또 ㅈㅇㅇㅇㅇ온나 만들고 ㅋ 

그만큼 양이 또 ㅈㅇㅇㅇㅇ온나 도착함 ㅋ 

진쩌 나혼자서 몇천개 만듦  

인력이 부족해서 두사람이 한가지 일에 매달릴 수없어서 나혼자다함 내가 아무리 초짜 알바생이라고 해도 몇년 경력 이모들처럼 일을 잘 해내야돼 

 

난 아무튼 그렇게 넷째날에 하루종일 쪼그려 앉은 탓에 2주가 훨씬 지난 지금까지 오른발 발가락에 감각에 이상이 와서 한의원 다니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속도가 달린다고 이모들이 하도 

몰아붙이고 진짜 짜증나게 해서 (어린 알바생들한테 막함)  

 

화장품 반에서 튜브 반으로 옮겼어 

여기도 이상한 이모들 많고 일이 고되지만 화장품처럼 10시간이 아니라 7시간이라서 할만해서 버티는 중 ㅇㅇ 

벌써 4주째가 됐네 다음주까지 하고 그만둘 예정... 

 

그래도 이렇게 돈벌어서 지금까지 80만원넘게벌었어 

익들 돈이 이렇게 소중해 

 

+같이 시작한 다른 알바언니 4명중 3명은 이틀째에 도망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후 ㅜㅜㅜㅜ글만 봐도 햄들다 쓰나 고생했어 ㅠㅠㅠㅠ 좀만 더 힘 내ㅠㅠㅠㅠ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어어어ㅓ어어어ㅓㅇㅇ
거기는 냉정해서 아무도 나한테 수고했단 말안해줘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재수익인데 재수하느라도 진짜 고생 많았고 힘든 일 하느라 고생 진짜 지금도 많다 그래도 마음도 예쁘고 멋있어!!!! 좀만 더 힘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감동이야 고마워 너익도 재수라느라 수고해ㅛ어 ㅠㅠㅠㅠㅠ토닥토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런 알바는 병원비가 더 많이 나온다는 알바 텃새도 있다고 하고 특히 좌식 아니면 진짜 힘들다던데ㅠㅠㅠ 고생 많았어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줘서 고마워 (눙물눙물) ㅠㅠㅠ
정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진짜 고생많았다
공장알바 역시 힘들구나...
근데 그런알바는 어디서구해?
궁금하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은 경우는 엄마 지인분 통해서 인력사무소로 전화해서 구했어
공장같은 경우는 항상 인력 부족이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있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대신 항상 인력부족한 반은
그만큼 텃세가 심하다고 생각하면돼
텃세는 케바케인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구나..
역시 페이가 쎄면 그만큼 힘들껄각오해야겠지?
고마워! 나도 공장쪽 알아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ㄷ와완전힘들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장알바진짜힘들다고들었어 나아는남자애 공장알바했는데 살이 쪽빠져서왔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도 작년에 수능 끝나고 빡시게 빨리 벌고 싶어서 대한통운에서 일했었는데 친구랑 같이 하고 이모들이 그나마 좋아서 계속 한거지 일로만 치면 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급이 얼마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6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