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9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7년 전 (2019/6/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편의점에서 손해액을 청구한다고해 

 

근로계약서는 내가 작성하지 않았고 

4대보험은 장학금 문제 때문에 적용하지 않았고 

주급으로 돈을 받았고 일 한지는 이제막 8번 나간거 같고 돈은 최저로 받고 주휴수당은 없었어 

씨씨티비를 수시로 확인하면서 근무태도랑 재고가 틀린지 맞는지 이런거 보는것도 너무 스트레스였고 재고문제랑 계산문제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계산은 틀린적 없지만 재고를 살짝 비게 해서 더 피해줄까봐 근무하기 5일? 전에 미리 이번주부터 못나올거 같다 재고 비게 하거나 뭐 잘못된게 있음 물어내겠다고 하면서 죄송하다 말씀을 드렸고 다음 근무자를 구해주고 갔으나 남자직원이라고 뽑지 않는다고 하셨어서 그냥 못나가겠다고 하고 전화드리고 이번주부터 안나오기로 얘기 잘 끝냈어 근데 오늘 갑자기 나한테 내가 얘기한대로 오늘 손해본거 계산해서 물어내라고 연락을 했어 평일 근무자들이 고생하게 생겼다면서 내가 어떻게 해야돼???? 진짜 몇일동안 스트레스받고 미치겠어 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근로계약서 작성 안한건 점주가 책임져야 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노동청에 전화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노동청에 전화안해봤어 나란테 돈 메꾸기로 하지 않았냐면서 찬찬히 따져보고 연락 준다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간 되는대로 빨리 전화해봐
너한테 불이익 생기면 너도 노동청에 근로계약서 안썼다고 찌를 거라고 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라고 전화해야될까 처음부터 있었던일 다 얘기하면 될라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노동청에 바로 신고해 근로계약서 적고 해결하자고 해도 절대 적어주지마 그만두고 적는 것도 돼서 그 사람이 말 바꿀 수도 있으니까

근로계약서 미작성을 너의 무기로 잡고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그럼 재고 빈거 증거 대면서 금액 요구하게됐을때 그 금액이 말도 안되게 높거나 재고금액에 더 손해본 돈을 요구한다거나 하면 근로계약서로 신고하겠다고 얘기할까? 내가 어느정도 빈거는 그냥 똥밟았다 치고 물어내겠는데.. 그 금액이 상식선에서 벗어나면 나 도저히 못물겠거든 말도 착한척 하면서 비꼬고 나한테 욕은 아니지만 막말도 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우선 신고 먼저 해 그리고 노동청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는 게 좋아 이런 경우 그 돈을 물어내야하는 건지 물어보고 그럼 그 쪽에서 다 해결해주실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동청에 전화로 상담하는게 가장 빨라 근로개선지도과 전화하면 다 알려주셔 근로계약서 안쓴건 신고하고 쓰니가 근무하면서 실수해도 물어낼일없고 의도적으로 뭘 한게 아니라면 절대 돈 물어낼일 없으니까 걱정말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6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