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4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햇반 쓰레기가 넘 많이 나와서ㅠㅠ 밥솥 살까 생각중인데 어땨
대표 사진
익인1
미니 밥솥 사서 쓴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햇반이진리임 밥솥사도 안해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솥있으면 좋지 난 짐줄이려고 냄비밥하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인스타에 뜨는 저당밥솥 그거 쓰는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하나 사놓으면 야채찜 만들기도 편하고 한번 만들어서 소분해놓고 며칠 얼려먹으면 개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써 햇반 먹은적이 읎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햇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밥솥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1인용 미니밥솥 씀
정말 귀찮다 싶으면 햇반 먹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1인용 밥솥 쓰는데 좋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반밥솥으로 대량으로 해서 냉동실에 쌓아놓고 꺼내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인용 밥솥으로 밥 해서 냉동실에 얼려둔다! 햇반도 요즘 잘 나온다지만.. 내가 하는 쌀밥 맛 못 따라가더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자취 내내 밥솥으로만 밥 해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쿠쿠 3-4인용 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밥 한번 지으면 2-3일 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야겠다ㅎㅎㅎ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밥솥 짱좋아 밥 자주먹으면 괜찮은듯 나는 회사에 도시락 싸서 다니는데 3-4인용 밥솥사서 밥 자주 해야되니깐 좀 더 큰거 살걸 후회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니 밥솥 자취 초반에 샀는데 네번쓰고 햇반 먹음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렌지용 밥솥 짱편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초반에만 밥솥쓰다가 관리어려워서 햇반먹다가 맛없어서 미니 가마솥삿다가 구찮아서 햇반 또 먹다가 또 가성비 좋은 가마솥 삼ㅋㅋㅋㅋㅋ ㅠ..
내 생각엔 둘 다 섞어서 쓰는것도 ㄱㅊ을듯
막상 밥조차 하기 귀찮은 날 잇엉 조선향미햇반 맛잇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압력솥으로 해서 냉동해놓고 먹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미니밥솥 쓰는데 금방 되고 햇반보다 싸!
해서 냉동해두면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햇반 먹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1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
1:48 l 조회 8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2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2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4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7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2
1:46 l 조회 15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5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3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6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100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8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110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