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5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순수 야구를 즐기는 맘? ..
대표 사진
신판1
그렇지.. 국가대항전이니까 올림픽도 모르는 선수 모르는 종목 나와도 응원하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갈야 못나가지만 갈야 보는거랑 같다 생각해보니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히려 맘편하게 봄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럴듯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왜 평소에 양궁 쇼트랑 피겨 이런 올림픽 종목하나도 안보는데도 한국이란 이유로 응원하고 재미있잖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 나라니까.....? 애초에 야구 조아하는데 우리나라 경기니까ㅜ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걍 우리나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냥 야있날이라 봐!! 잼게는 보는디 솔직하게 과몰입은 1도 안됨 ㅠ 매국노일지는 몰라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별재미가 없...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우리팀 없어도 재밌음 짜피 다 아는 선수들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잼업서 딱히 응원도 안하게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안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책없쾌 ㄱ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순수 재미로
조금 .. 맘 편하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안볼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ㅅㅈㅎ 재미없엉..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솔직히 재미없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안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근데 우리팀 있어도 그냥 팀으로 응원하게 되지 않나? 우리팀 선수가 잘하면 더 뿌듯하기야 하겠지만 대표팀이 이기면 기분 좋지
사람들이 베올에 열광하는 게 본인팀 선수가 잘해서라는 이유만 있는 게 아니듯이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 직관 혼자가는 사람도 많아?
11:20 l 조회 2
'8배 웃돈, 암표 근절되나' KBO 리그+공연 다량 판매 15명, 경찰 수사 의뢰…문체부 발표
11:19 l 조회 2
잠실 네이비 팅커벨 18열 이후?가 안전하다고 그러는데 1
11:18 l 조회 6
24기아 젤 웃겼던 얘기1
11:17 l 조회 40
시골쥐..잠실 > 서울역 질문있어요4
11:14 l 조회 35
잠실 네이비석 벌레 안전빵 자리가 어디아…?2
11:12 l 조회 28
정보/소식 최근 3년 6월 중순 순위1
11:12 l 조회 62
금요일 잠실 중네 가는데ㅠㅜㅠ6
11:04 l 조회 59
올해 24시즌이랑 비슷한거 같다13
10:57 l 조회 250
티켓링크 선물 기능 써 본 사람? 8
10:41 l 조회 67
실시간 역대급이라는 필라델피아 vs 워싱턴6
10:40 l 조회 205
출석체크 글 있어서 고백하는데3
10:35 l 조회 128
세컨 아이디냐고 물어보니까 글 삭튀하네8
10:27 l 조회 215
승부예측 11
10:16 l 조회 408
츨첵하다가1
10:12 l 조회 62
케바케겠지만 보통 은두글자는4
10:00 l 조회 181
아아.... 올러씨 한국 오시게 된 계기가17
9:51 l 조회 554
선수들도 지방이동 다닐때 휴게소 감자 먹낭3
9:48 l 조회 214
손주영 진짜 크구나 4
9:40 l 조회 161
문학 많이 가 본 파니들아 2
9:09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