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17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최근 친해진 애가 근데 누나는 일본 오래 살아서 그런지 기 안쎄고 되게 일본 여자같다 ㅇ해서 ??????? 하고 정색하고 받아침 걍 국적으로 사람 판단하는게 너무......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조상신이 도왔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호감있다가 뚝떨어짐 잘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고회로가 이상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은 칭찬이라고 한건데 왜 화내녜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식해서 하는 소리같음.. 말하는 거 보니까 뭔가 무지성적으로 일본 여자 좋아하는 것 같은데
실제로 일본인들 중 되게 음침한 사람들 있는걸 모르는건지... 겉으로 얌전해보이면 자기가 쌈싸먹을 수 있는 줄 아나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냥 딱 환상이 보여서 너무 싫었음 애초에 사람한테 그런말 하는게 무례하다는걸 모르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례하기도 하고 무식한게 너무 잘 보인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애들 개많아 사회성 박살난 개찐따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환상을 품고있는건진 모르겠지만 내 주변 친구들 다 비슷한데 걍 무식한거지 윗댓말대로... 에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일본살고 이런 새끼들 개많이 만나봐서 너무 공감감
걍 그냥 죽빵날리고 인간취급도 안해주고 싶음
내가볼때 전체적으로 박살난거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니까 하 다들 왜그러는거임 뭘 대체 어디서 보고 와서;;; 전채적으로 박살난게 맞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종특같애 그래서 난 좀 개빻은 애들 피해다녀 지능떨어질거 같아서 쓰니도 무조건 손절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그냥 무리 전체로 손절하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지? 너무 싫었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 사고회로 이상해 잘 걸렸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빻은 수준이 아니라 그냥 가루 수준의 발언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인이 한말이야? 나도 일본사는데 이젠 너무 많이 들어서 아네~ 하고 말어,, 기존쎄인데 사회인으로선 걍 유하게 살아서..
한국인이 그랬음 이상한데 , 일본사는 한국남자치고 멀쩡한 사람 별로 없어서 그러려니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일본인이야.... 막상 받아치니까 또 개놀래더라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왜저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근데 일본에서 한국여자 기쎄다는 이미지 있더라 이유는 하고싶은 말을 솔직하게 하는게 기 센거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이가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너무 어이없어 그정도도 말 못하고 살면 어케살아..? ㅋㅎㅋㅎㅋㅎㅋ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ㅋㅋㅋ 또 한국 남자한테는 기 세다고 안하면서 굳이 한국 여자는 기세다고 하는게 웃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멘집 혼자가는거 여성스럽지않다고 꼽먹은적도 있다 ......... 아 한국가고싶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욱;; ㄹㅇ 개별로 .. 저걸 칭찬으로..?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창찬이랍시고 내뱉는 뇌구조가 궁금함 진심으로 ㅠㅠ 듣는 상대방이 좋게 받아들일거라고 생각했다는 거잖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2
회피형이라는 단어 잘못 쓰는 사람 많지 않아?
4:53 l 조회 8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2
4:50 l 조회 9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7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22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5
4:43 l 조회 20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49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9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3
4:38 l 조회 39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6
4:38 l 조회 113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8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6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7
4:36 l 조회 210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80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452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77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