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내가 좀 많이 까매서ㅠㅠㅠ하얘질 수 있는 방법들은 다 찾아봤는데 그나마 부작용도 없고 효과가 있는것같아서...근데 그것도 후천적으로 탄피부를 조금 되돌려주는거라던데??난 태어났을 때부터 까맸어서 효과가 있을까?| 이 글은 10년 전 (2015/7/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내가 좀 많이 까매서ㅠㅠㅠ하얘질 수 있는 방법들은 다 찾아봤는데 그나마 부작용도 없고 효과가 있는것같아서...근데 그것도 후천적으로 탄피부를 조금 되돌려주는거라던데??난 태어났을 때부터 까맸어서 효과가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