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집에서 압출혼자했는데 피조금나오고 빨개.. 인터넷찾아보니까 한두달은 진정되려면 기다려야된다는데 정말이야..???? 나원래 이마짜면 그다음날이면 가라앉았어서.. 근데불안해ㅠㅠㅠㅠㅠ 댓글제발달아주라| 이 글은 10년 전 (2016/3/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집에서 압출혼자했는데 피조금나오고 빨개.. 인터넷찾아보니까 한두달은 진정되려면 기다려야된다는데 정말이야..???? 나원래 이마짜면 그다음날이면 가라앉았어서.. 근데불안해ㅠㅠㅠㅠㅠ 댓글제발달아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