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좋다는 후기 많길래ㅠㅠㅠㅠㅠㅠ 화장솜에 묻혀서 한번 얼굴 닦아주고 폼클하면 되는거야? 아님 손에 묻혀서 문질문질해야하나.. 그리고 써본 익들 중에 파란색 초록색중에 뭐가 더 좋은지 추천좀ㅠㅠㅠ❤️| 이 글은 9년 전 (2017/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좋다는 후기 많길래ㅠㅠㅠㅠㅠㅠ 화장솜에 묻혀서 한번 얼굴 닦아주고 폼클하면 되는거야? 아님 손에 묻혀서 문질문질해야하나.. 그리고 써본 익들 중에 파란색 초록색중에 뭐가 더 좋은지 추천좀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