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75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
이 글은 6년 전 (2020/6/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눈감았다뜰때 따가운데 ㅠ 계속그런건아니고 ㅠㅠ 그런사람 있어? 피부가 따가워 눈이 따가운게 아니라! 꼭 속눈썹이 찌르는거같은 따가움..? 동그라미친부분이 따가워 ㅠㅠ 

눈옆이랑 눈밑 애교살? 피부가 따가웠던적 있는사람! | 인스티즈

눈옆이랑 눈밑 애교살? 피부가 따가웠던적 있는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화장독 오르면 따갑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그럼 피부과 가야해..? 따가운느낌이 찔려서 따가운느낌 그런거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슷한 느낌인 것 같은데 난 화장 너무 자주하고 클렌징 많이 해서 쓸려서 따가웠던 거 같아서..일단 난 화장 안하고 있으면 가라앉긴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근데 나 요즘은 화장 안 하는데 ㅠㅠㅠ 그럼 저렇게 된 상태에서는 얼마나가?! ㄱㅊ아질때까지는 화장 안 한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난 이틀? 그 정도 걸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완전히 다 나은 후에 눈화장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계속 따끔따끔한 느낌들지않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독 오른상태에서는 눈화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특히 글리터가 심하더라 ㅠㅠ 그래서 요즘 글리터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속눈썹이랑 눈 주변 만지는 습관 있어서 눈에 무리가는거같아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세수하고 얼굴에 바를 가벼운 로션/크림 있을까..6
06.26 13:24 l 조회 50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72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41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88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54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100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2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6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4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200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9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