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눈감았다뜰때 따가운데 ㅠ 계속그런건아니고 ㅠㅠ 그런사람 있어? 피부가 따가워 눈이 따가운게 아니라! 꼭 속눈썹이 찌르는거같은 따가움..? 동그라미친부분이 따가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