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시카 병풀 쑥 (가끔 어성초) 피부 빨갛게 올라왔을 때, 따가울때 하면 진짜 좋더라 특히 시카완전 사랑한다... 사실내가 이거적는 이유는 ㅠㅠ 드디어 !!! 내가 쓰는 로션브랜드에서 시카로션 나온다 ㅠㅠ 크림말고 로션으로!!! 이거 나오면 나 무조건 쓸꺼야 ㅠㅠ 병풀은 스킨으로 쓰니까 무조건 쓸꺼라고!!|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시카 병풀 쑥 (가끔 어성초) 피부 빨갛게 올라왔을 때, 따가울때 하면 진짜 좋더라 특히 시카완전 사랑한다... 사실내가 이거적는 이유는 ㅠㅠ 드디어 !!! 내가 쓰는 로션브랜드에서 시카로션 나온다 ㅠㅠ 크림말고 로션으로!!! 이거 나오면 나 무조건 쓸꺼야 ㅠㅠ 병풀은 스킨으로 쓰니까 무조건 쓸꺼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