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공부하다가 정보 나눔하고 싶어서 ㅎㅎ
![[잡담] 바디로션 추천! 피부 좋아지고 싶은 아이들 와랏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5/24/3/fcbef9705d1792f426daef655d7acb19.jpg)
![[잡담] 바디로션 추천! 피부 좋아지고 싶은 아이들 와랏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5/24/3/95c9576a38f2ecac0665f67dc6343f4e.jpg)
첫번째 록시땅 바디로션
울트라 리치 완전 리치함 흡수가 다 안되는 느낌 하지만 비싼 값해서 가벼운 느낌 그리고 당연한거지만 엄청 촉촉 + 시어버터 특유의 향이 너무 좋음 역시 비싼거 👍🏻
핸드 앤 바디로션도 좋음 산뜻해 향은 말모
![[잡담] 바디로션 추천! 피부 좋아지고 싶은 아이들 와랏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5/24/3/aa51441067fc575c90de49aba3576623.jpg)
불리 바디로션이랑 바디오일!!
향은 본인이 좋아하는거 선택하면 되는데 난 레비지날 리켄? 써 이것도 비싼 값해서 향 진짜 좋고 가볍고 끈적거리지도 않은데 촉촉해
난 이런게 향때문에 비싼가 했는데 피부가 달라져 완전 보들보들해져 ㅠㅠ 신세계야 ... 살면서 이런적 없었는데
그리고 불리 바디오일은 진짜 뭘해도 건조하고 거칠던 부분이 싸악 가라 앉음 ㄷㄷ 대박이야
![[잡담] 바디로션 추천! 피부 좋아지고 싶은 아이들 와랏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5/24/3/a33db64e4ac0058bdeea1e89a93e6a95.jpg)
저렴이 버전 저렴해도 안좋으면 안들고 올랬는데 최근에 핸드크림 대용량이 필요해서 샀는데 몸에도 바르거든
엄청 좋아 아트릭스 원래도 향 좋다고 생각했지만 (저렴이 치고) 향도 싼티 잘안나고 몸도 보들보들해지길래 신기했어
내가 피부에 관심 많아서 아ㅂ노 더ㅁ비 세ㅌ필 다 써봤거든
이건 진짜 싼값해 ㅎㅎ 향도 싸고 너무 끈적해서 기분 안좋고
특히 더ㅁ비는 진짜 충격먹었다
아토피라서 내가 관심많은데 추천받았는데
진짜 사지마 가격도 아트릭스가 훨씬 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공부하러 가요 뿅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