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99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일 년 내내 스포츠로 오락가락한다 마음이
대표 사진
신판1
혹시 정관장?..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 응원팀은 아니지만 마음 아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ㅋㅋㅋㅋ나도 지금 보고있었어가지고.. 연패 언제 끊을지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응원팀은 정관장? 페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난 그냥 비시즌에 심심해서 보는거라 걍 여배남배 팀 안가리고 다 골고루 보긴햌ㅋㅋㅋ 걍 매번 지고잇는 팀 응원함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에게
와 그게 조은 거야 나두 암 생각 없이 보다가 팀 잡고 주에 한 번씩 고통스러워졌어 가끔은 주에 두번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누나 누구 응원해.. 나는 여배남배 다 보는데 이번시즌은 즐겜러 하려고 했다가 봄배구 갈 희망이 보여서 고통스러우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희망이면 흥국? 현대? 나는 지에스....... 에이스 원툴 팀 응원하면서도 너무 고통스러워 누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흥국.. 나는 늘 실바를 응원해 유림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야구는 쓱? 누나제가바로인천태생야구는쓱이지만배구는갑자기지에스를잡아버렷습니다실바때문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녀 저는 서울팀 조아하는데 흥국잡았습니다 김연경때문에... 우리 반대네ㅋㅋㅋ 영택아 사퇴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에게
영택이랑 싸우면 내가 지겟지? 우리 진짜 딱 반대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페퍼를 빤ㅡ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늘이겻어누나과정은약간험난햇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오늘 경기 안 봤는데 역시 졌구만...ㅎㅎ 지금 감독 있는 이상 선수들 성장도 크게 기대 안 되고 찡찡거리는 거 듣기 싫은데 이렇게 된 거 감독 꼭 나가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너무 무능한 감독이라는 생각 밖에는 안 들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ㄹㅇ 나 진짜 외감 얘기 나올 때 너무 좋았다가 갑분고여서 너무 열받았는데 갈수록 심해져서 더 안 보고 싶어... 신판이도 내가 영감 나가게 해달라고 같이 빌게ㅠㅠ 선수들 좋은 감독 밑에서 행배하자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IBK봄배구제발요제발제발저아니면안돼요제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리 둘이 가위바위보해서 gs 아니면 ibk 봄배구 보내버리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는 야구 끝나면 여농으로 가는데 덕분에 도파민+스트레스가 365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여농 본 적은 없는데 거기도 치열한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정관장... 삼성화재.....
한세트라도 좀 이겨봐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죽겠어요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남배는 잘 모르지만 삼성화재도 화이팅.......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신판이도 이 둘 응원하니....ㅠㅠㅠ 이번 시즌 포기하긴 했는데 그래도 한 경기는 이기는 걸 보고 싶어.... 정관장은 일단 감독이라도 바꿔봐라 싶고 삼화는 어디서부터 뜯어 고쳐야 하니...... (›´-`‹ )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누나...나도 지에스... 우승때부터 봤는데... 내최애들은 없는데... 미련하게 남앗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게순애가아니면뭐냐고ㅠ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최애는 누구엿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강소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최애가 현 1위팀인데 팀갈 안 되는 거 이게 순애 아니면 뭐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ㅋㅋㅋㅋ쿸큐큐 팀갈하려고 둘 대결인 경기날 갔는데 못함 ㅠㅠㅠ 걍 보고 울었어ㅠㅠㅠ 에바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순애 누나 야구팀은 어디야?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야구는...엘짙ㅌㅋㅌ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GS팬이야... 돌몽까지 가면 난 못보것더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지에스는축구만틈돈써줘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는 올해 우리지역 배구팀 연고지 이전해와서 보는 중인데.. 홈에선 잘하는데 원정만 가면 줘터져서.. 오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남농 가스공사 응원하는데 힘들다 이제 연고지팀도 아닌데 그래도 좀 잘하는거 보고싶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남배여배야구 다 파서 365일 공놀이로 서터레스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도올 배구 입덕이라 다음 해에 너무힘들엇어요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손주영 ㄹㅇ 대단하다 ㅋㅋㅋ
21:26 l 조회 1
손주영 기특 고고마
21:26 l 조회 3
와 손주영 진짜 개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6 l 조회 11
손주영 대단하다1
21:25 l 조회 34
와 손주영 이걸 막네
21:25 l 조회 33
엘지가이김
21:25 l 조회 21
와 손주영 너무 머싯다
21:25 l 조회 27
차라리 좌익수를 포수로 보내고 최형우를 좌익으로 쓰지않을까?
21:23 l 조회 62
야알못 친구가 김성윤선수는 배트보다 살짝크대2
21:22 l 조회 84
롯데는 뭔가 연승 한번 흐름타면 쉽게 안 끊기는 느낌임3
21:22 l 조회 112
원중선수 뭐야…?11
21:22 l 조회 141
잠실 1사만루- 손주영 블론위기2
21:21 l 조회 102
삼성 만루에 구자욱
21:21 l 조회 33
1사만루 잠실보자1
21:21 l 조회 38
연관 메뉴 🔗
메이저리그 최강야구 롯데 SSG KT 한화 KIA LG 입덕 가이드 두산 삼성 키움 NC
김원중 지금 완전 10년전에 선발 던질 때 얼굴같음12
21:20 l 조회 145
뉴비인데 독방들 중계글 ㄱㅇㅇ가 뭐야?21
21:19 l 조회 178
삼성은 대타를 다 써서 9회말가면 포수가 최형우인거야??13
21:19 l 조회 180
우리 난새가 끝내기를 쳤다네요13
21:18 l 조회 246
삼성 김재윤이 포수 출신이긴 한데 2
21:18 l 조회 132
롯데 6연승인가???18
21:17 l 조회 32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