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고양이 보험들기 잘했다 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19/15/49cfb120da51e1e33f6dc3240926bb20.jpg)
영수증 사진첨부 이렇게했어~(수정)
![[잡담] 고양이 보험들기 잘했다 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19/15/03274803cfa113424189785485817c1a.jpg)
![[잡담] 고양이 보험들기 잘했다 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19/15/30d034597e834752dbdc8a7ab710699e.jpg)
![[잡담] 고양이 보험들기 잘했다 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19/15/b438622bf7bdd05c0f3f0bd837e7e9d1.jpg)
2달전에 보험들었고 (올해 8살 슬슬 무서워져서..)
최근에 식음전폐하고 츄르거부하고 그래서
초음파검사 혈액검사 방사선검사? 여러개받고
40만원정도 나왔었는데 다행이 냥이는 단순 더부룩이였고
보험회사에서 15만원 나와서 이번달 진짜 거지였는데 숨통트여..
다들 반려동물 보험들어라!
|
영수증 사진첨부 이렇게했어~(수정)
2달전에 보험들었고 (올해 8살 슬슬 무서워져서..) 최근에 식음전폐하고 츄르거부하고 그래서 초음파검사 혈액검사 방사선검사? 여러개받고 40만원정도 나왔었는데 다행이 냥이는 단순 더부룩이였고 보험회사에서 15만원 나와서 이번달 진짜 거지였는데 숨통트여.. 다들 반려동물 보험들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