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6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4

개맘에듦

질이조타

ㅋㅋㅋㅋㅋ 중티 ㄹㅈㄷ인데 커여움

[잡담] 중국 가서 산 중티다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귀엽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좋게 말해주고 싶은데 진짜 중티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ㅊ아 ㅋㅋㅋㅋㅋㅋㅋ이왕 중티 사는거 개큰 중티 사자생각해서 빨간색으로 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티난다해서 쏘리,, 그치만 나 소신있는 사람들은 멋있다고 생각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중티다스는 중티가 칭찬인거임ㅋㅋㅋㅋㅋㅋ ㄱㅊ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티 감성으로 입는 거구나ㅋㅋㅋㅋㅋ 뭘 몰랐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나도 이쁘다고 생각함ㅋㅋㅋ 입고다닐 자신이 없어서 못살뿐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고다니면 사람들이 힐끔힐끔 보긴한데 그거 즐기는 중이야 ㅋㅋㅋㅋㅋ 심지어 중국에서 중국인들도 쳐다봤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쁰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저거 노란색잇는데 귀엽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티다스 사고싶어서 중국갈까 고민중 진짜러ㅠㅠ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중국가서 어? 하고 사왔는데 ㅊㅊ ㅋㅋㅋㅋㅋ 가려면 빨리 가서 사는게 나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늘색?도 예쁜데 저 색도 좋다좋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하늘색 인기색인지 내가 간 곳은 빨강 노랑 하늘색 이렇게밖에 없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여단오에서 보던거 이렇게 보니까 신기해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이거 얼마전에 상해가서 버ㅏㅆ는데!ㅋㅋㅋㅋ 요거 핫하드라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귀엽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저거 여닫는거 불편해서 안 샀는데 괜찮았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걍 지퍼야! ㅋㅋㅋㅋㅋ
잠굴 수 있는데 지퍼 올리면 대충 잠근거같아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진짜 내가 봤던건 저 동글이에 끼우는 형태였어서 불편했는데ㅜㅜㅜㅜ 다른 매장 가볼걸 그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다 있음
끼우는 거랑 지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엽닼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거 이쁘긴하더라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취향은 참 다양하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비싸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 23만원인가 그랬어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입은 사라 본적있는데 귀엽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뿌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띵호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름 매력있네 ㅋㅋㅋㅋ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엠티가는데 화장할말?
23:57 l 조회 1
늦은 나이에 편입했는데 옛날에 내 댓글 보니까 뭉클해
23:57 l 조회 1
러닝하면 종아리랑 허벅지 안쪽 앞쪽 뒤쪽 다 땡기는거 맞지?
23:57 l 조회 1
컴퓨터 새로 장만했는데 킬 때 이상한 소리가 남
23:57 l 조회 1
회피형 어떻게 조져?
23:56 l 조회 1
엄마가 가끔씩 돈돈 거리는거 징그러워
23:56 l 조회 1
커플티로 살말?!40
23:56 l 조회 3
모기가 이불에 붙어있어 이거 잡으려면 움직여야하는데
23:55 l 조회 6
아 청년미래적금 6시반까지만 가입이 가능하구나
23:55 l 조회 8
엄마 재수 ㄹㅇ 없네 1
23:55 l 조회 5
원하는 계열에 취뽀한 친구한테 조언 연락하는 거 오바야..?
23:55 l 조회 8
하 슬라임 만지고 싶은데 그럴려면 책상 치워야돼..
23:55 l 조회 4
내 상단바!! 야르1
23:55 l 조회 13
너넨 동생이 살 빼먄 쌍수 시켜준다고 하면
23:55 l 조회 5
딱 2백만원 있는데 전부 주식 투자할까 아니면?1
23:55 l 조회 6
살찌면 코도 살찌니?...2
23:54 l 조회 8
신랑측 하객룩 신부측 하객룩 다르게 입는 익?
23:54 l 조회 2
대구 명란바게트 맛있는곳 있을까 ㅠㅠ
23:54 l 조회 2
내일 위 내시경인 거 까먹고2
23:54 l 조회 15
방금 침대에서 다리운동하다 일어났는데 핑핑 돌아서 무서웠어3
23: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