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8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미국주식은 매도할 때 내야 하는

돈들이 괜히 아까운 마음에 안 했었거덩

근데 최근에 구글이랑 아마존 많이 내려갔길랴

장기적으로 이쯤에서 사두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매수 몇 개 해봤거덩..

근데 아 너무 고민됨.. 장기적으로 우상향인 애들인데

코스피가 너무 요즘 활발하다 보니깐

주식은 장기적으로 보고 데려가자 주의이긴 한데

미장을 더 매수하는 게 맞는지!!!??????

그냥 고민이 계속 돼서.. 주식 잘 아는 익들에게 조언을

구해보고 싶당..


대표 사진
개미1
요즘보면 이제 투자 시작한 주린이들은 코스피 조금이라도 사는게 맞는것 같긴해.. 미장 몇년투자한 사람들은 어차피 나중에 오른다고 생각해서 버티는데 최근 유입된 주린이들은 포모 때문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이 보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장기로 할거면 구글 아마존 좋은 선택이징 다만 횡보할수도 지금 시점에는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5
13:59 l 조회 39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5
13:39 l 조회 17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7
13:34 l 조회 425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42
하닉 40 6
13:30 l 조회 1341
삼전 지금 들어갈까1
13:29 l 조회 97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84
하닉 시총1위?!
13:20 l 조회 31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85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586
삼전 35.5층인데3
13:12 l 조회 103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6
13:10 l 조회 1863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62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70
현대차 좀 어케 해줘3
12:55 l 조회 96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156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1
12:43 l 조회 50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1
12:43 l 조회 155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5
12:40 l 조회 565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7
12:40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