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0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대표 팀장 인사담당 3명 다 하래 ;; 
대표 사진
익인1
놀랍게도 ㅇㅇ
나도 결재라인말고도 여기저기 말해야됨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스템이 없나? 결제라인 올려서 받으면 다 볼수 있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소를... 멀로보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사팀이 3명 있을 정도면;;;; 괜찬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아니고 대표,팀장,인사담당 << 이렇게 3명이얔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시스템으로 다 처리하긴 하는데 원래는 팀장-부서장 이렇게 결제 받긴 해야했음 ㅇㅇ 지금은 시스템 바꿔서 팀장결제로 끝나는데 대신 전 직원들이 다 보는 일정표에 올라가긴 함... ㅋㅋㅋㅋㅋ
우리도 중소였다가 중견넘어갔는데 시스템은 중소일때도 있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시스템으로 결재 올릴거 없으니까 그런거지 저정도가 보통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재라인을 타ㅠㅠㅠ3명 보고에 참조에 인사관리에 대표님까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팀장한테만 받고 캘린더에 떴었음 중소 50인 미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바중인듯.. 우리는 부서장 결재만 받고 인사담당자한테 연가원제출로 끝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보고 자체가 없고 걍 알아서 눈치껏 씀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나도 4명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도 결재라인이 대표 부사장 참조 인사담당자 이렇게임
근데 뭐 연차 같은 건 걍 노룩결재 갈겨서 모르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맞음 는그러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팀장 대표 한테 서명받아야됐어 지금생각해보니까 좀 그렇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3명한티 보고함 중소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인사팀-팀장-대표면 기본적인 결재 라인 아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재라인한테만 알리고(? 걍 달력에 써뒀는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14:16 l 조회 3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2
윌드컵 경우의수
14:16 l 조회 2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
14:16 l 조회 3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7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5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3
14:15 l 조회 9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2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2
14:14 l 조회 3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30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20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8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3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88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31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