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내가 생일을 못 챙겨줬어 축하 연락은 했는데 선물을 따로 못 줬단말야 내가 생일이 더 앞서서 나는 받았었음ㅇㅇ 그때 사정이 좀 있어서 만나서 직접 주든 그렇게 주겟다고 했었는데 까먹음... 변명하자면 작년 딱 이맘때쯤에 개인적으로 좀 큰 일이 있었어서 그거 해결하고 나니까 그때 지금 기준으로 재작년이랑 헷갈렸는지 내가 선물 줬다고 알고 있었던 것 같음ㅜㅜ 걔도 까먹었었는지 그냥 말을 안꺼낸건지 그것까진 모르겠는데 내가 오늘 생일이라 걔한테 카카오선물 받음과 동시에 기억이 남 지금
나 완전 쓰레기된거같은데 선물 안받고 걔 이번 생일 곧 돌아와서 주고만 싶단말야 근데 말을 어케 꺼내야할까...... 환불하기도 좀 그렇고ㅜㅜ 짚고 넘어가는게 맞을까 아님 고맙다고 축하 받고 그냥 평소처럼 지내다가 걔 이번 생일에 좀 큰걸 주고 넘어갈까 뭐가 맞지 뭐가 나을 것 같아? 걔도 말 안꺼내는건지 까먹은건지 모르겠지만 괜히 말하고 좀 분위기 거시기해지려나 싶고 아아아진짜어카지 너무미안한데 뭐가 더 상대방의 입장에서 편하고 괜찮은 선택인지 모르겠어 나 지금 객관적인 판단이 안돼서 제3자 입장을 좀 듣고싶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