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되가지고 담주부터 출근인데(안해본일) 오늘만 내가 가고 싶었던 분야에서 처음으로 2곳이나 서류합격 연락왔음 멀기도 하고 면접 날짜 맞추기도 어려워서 다 거절햤는데 후회되고 다시는 이런 기회 안올까봐 눈물만 나옴 나한텐 거리가 진짜 중요햐서..근데 진심 잘못된 선택한 것 같아서 살기싫어짐 합격한 곳도 가기싫어졌어 하루만 더 빨리 연락주지..타이밍이...아니면 내가 놓친건가
|
취업 되가지고 담주부터 출근인데(안해본일) 오늘만 내가 가고 싶었던 분야에서 처음으로 2곳이나 서류합격 연락왔음 멀기도 하고 면접 날짜 맞추기도 어려워서 다 거절햤는데 후회되고 다시는 이런 기회 안올까봐 눈물만 나옴 나한텐 거리가 진짜 중요햐서..근데 진심 잘못된 선택한 것 같아서 살기싫어짐 합격한 곳도 가기싫어졌어 하루만 더 빨리 연락주지..타이밍이...아니면 내가 놓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