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4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아니 무슨 요즘 카페가면 조각케잌 1조각이 8500원부터 시작이지..? 보통은 9000원대고 11000원도 봄..

6조각중 1개짜리 (보통 케잌1개를 6조각으로 나누더라)

외국도 비싼거야 우리나라만 비싼거야? 아님 원가도 높은가?

항상 커피만 먹다가 친구랑 밥먹을까하다가 케잌시켜먹을라햇는데 걍 밥먹음..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 하나하나 비교는 못하겠지만 미국이나 유럽 대상으로 하면 우리나라 비싼거 맞음.
케이크가격이 우리나라나 미국이나 영국 비슷하거든? 근데 보통 평균소득대비로보면 진짜비쌈.
미국은 평균 1억정도벌고 영국은 7000? 이정도임. 우리나라는 4000정도. 근데 케이크가격비슷한거보면 체감 확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욕 사는데 여기랑 크게 차이 안난다고 느껴져 여긴 이쁘게 생기고 개맛잇는게 1.5 정도라면 한국은 별것도 아니게 생긴데다 맛도 평범한게 7~8천원임 비주얼이랑 맛 다 잡으면 못해도 1.3은 할듯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
11:16 l 조회 1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2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3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1
11:15 l 조회 4
너무 심심한데
11:15 l 조회 3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5
내 하닉 어캄1
11:15 l 조회 7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2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2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1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6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6
광주 bhc 왜 다 영업 준비중이지 ㅠ2
11:13 l 조회 11
와 연애전쟁보는데 남친 피티 수업하는데 옆에 여친 운동하네
11:13 l 조회 12
시어머니가 딸같은 며느리였으면 좋겠대24
11:13 l 조회 41
회사에 향수뿌리고 오는 사람
11:13 l 조회 19
같은 여자가 이렇게 홍보 하는거 너무 거부감 들어1
11:12 l 조회 32
1년동안 취준이면 오래 하는거야?8
11:12 l 조회 18
비오면 진짜 남친이 뛰어가서 우산 사와줘??7
11:1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