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8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8

울동네 두쫀쿠 전문점 새로 생겼는데 배달 최소금액 26000원 ㅋㅋ?  카다이프 대신 빵가루 씀 개당 30g짜리 두쫀쿠 5500원 ㅋㅋㅋㅋㅋㅋㅋ 양심어디 

두바이김밥인가 그거는 하나에 25000원 

진짜 예전 탕후루집 다 망했는데 여기도 망했음 좋겠다 가격이 너무 터무니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가격 올려놓고선 피스타치오 크림 아껴서 전보다 맛없어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갈수록 퍽퍽해지고 화이트 초코맛만 진해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 높을때도 먹었는데 재교값 내려도 가격 안내리고 있어서 괘심해서 안가는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몇 번 사먹던 집은 1월초에 가격 올리면서 재료값 떨어지면 가격 되돌리겠다더니 감감 무소식이라 이제 안먹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한물 간 느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재료값 때문에 가격 올렸다고하더니 재료값 떨어졌는데 안내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사먹던 곳은 비쌀 때 사논 재료 아직 쓰고있는 중이라 못내린다고 하더라.. 얼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렸다고 해서 이제 드디어 사먹을때인가 하고 봤는데 가격 그대로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래서 걍 잘 안사먹음ㅋㅋㅋㅋㅋ 차피 유행끝물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격 다 올려놓고 재료값 떨어져도 안내리는 거 진심 괘씸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물갔는데 원물가격도 내려가고 있고
이미 비싸게 재료 산사람들은 가격 내리지도 못하고 그런다드라
초기부터 팔던 사람들이나 괜찮았지 남들 다 하니까 뒤늦게 뛰어들어서 재료는 재료대로 비싸게 주고 사서 시작한사람들은 손해만 봤지 뭐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2
21:35 l 조회 6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1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1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14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5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3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6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7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5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