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34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1

원래 알바는 여러군데 넣어보는거 아니야...? 

이번 주에 면접 보기로 했는데 

집이랑 더 가까운 곳에서 오라고해서 

전화해서 사정 설명하고 죄송하다고 했거든 

근데 경우가 없다느니 

여기저기 찔러보면서 살지말라...(?)

언니는 걍 걸러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라는데

황당하긴하네....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도 은근 급한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면접 보고 안 간다 한 것도 아닌데 뭐 그렇게까지 말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걸러서 다행이다 그런데는 들어가면 더 심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면접은 진짜 그냥 노쇼하는애들이 많은데
그래도 책임감있게 회피안하고 사정이 생겼다고 얘기까지 했구만 입사를 한것도아니고 계약서를 쓴것도아닌데 왜 이제 막 사회생활 시작하는 친구한테 가스라이팅이야; 웃긴사장이네 내가 대신 머라해주고싶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경쓰지마~~ 진짜 그런데는 들어가더라도 얼마 못버틸곳이야..^^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 알바지원가지고 그런대?? 개웃기다 걍 무시해~~ 노쇼한것도아니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덴 갔다가 금방 나오게 되어있음 운 좋았다 생각해~~ 아마 전 알바도 빡쳐서 급하게 통보하고 관뒀을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하네 지는 왜 그럼 알바생 여러명 면접보려고 공고올림
첫면접자 보자마자 바로 공고 다 내리고 그사람 확정해야지
왜 찔러봄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지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임ㅋㅋ 익이 대신 해줘서 속시원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맞말이다..그르네 흑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다시전화해서 내가 그대로 말하고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도 여러 지원자 찔러보고 면접봐서 뽑을거면서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기네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도 안하고 불참한것도 아니고 말하고 했는데 거기 웃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찾아가서 왜 욕하냐고 소리질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이없는 곳이네 ㅋㅋㅋㅋㅋ 넘 맘에 담아두지마 잘 걸러졌다 자연스레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연락없이 잠수 많아서 미리 연락줘서 고맙다 하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부모님 가게하셔서 알바생 자주 뽑아봤는데 노쇼도 너무 많음 미리 못온다고 말해주면 진심 감사함…ㅋㅋㅠㅠ 근데 뭔 악담 웃기네 진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 대기업 면접도 아니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쇼도 아니고 연락했는데도 막말하는 곳이면 잘 걸렀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차분하게 사장님 저도 여기서 일 안하면 소비자고 리뷰나 주변에 사장님 관련해서 말 할 수 있어요. 적당히 말 가려가면 하세요. 하고싶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경우가 없다 들어본 적 있는데 ㅋㅋㅋ단기알바인데 하기로 했다가 최저는 못 준다하길래 그러면 안 가겠다했더니 경우가 없대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잠수 안타고 연락해준걸 감사해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 어차피 일 안 하면 고객 아님? 곧 망하실듯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했으면 밥 먹고 씻고 자기
18:20 l 조회 1
미래적금 신청 자체도 중복으로 못해?
18:20 l 조회 1
선세럼 바디에 발라도 되는거지???
18:20 l 조회 1
비슷한 동갑내기들이 나랑 요즘 안 어울리네...
18:20 l 조회 2
호텔에서 친구들과 공주놀이하면 스트레스에 효과적
18:19 l 조회 15
이북리더기 좀 써봤거나 관심 있는 사람?! 내 고민좀😭
18:19 l 조회 4
우리 회사 오늘 구내식당 점심메뉴 치킨이였는데
18:19 l 조회 3
속이 부데끼고 어질어질 한데3
18:19 l 조회 8
신입은 다 이런건가.. 2
18:18 l 조회 23 l 추천 1
알뜰배달에바다 개느리고 배달기사 개안잡힘1
18:18 l 조회 5
치밥 맛있는 15000정도양념치킨 알아?1
18:18 l 조회 11
결재도장 만들었는데 대표가 쓰지말래
18:18 l 조회 11
근데 축구보면서 선수들이 공 예측이 1도 안된다고 생각했음
18:18 l 조회 4
한 달차 신입인디 오늘 실수함 ㅜㅜ1
18:17 l 조회 16
본인표출일 가기 전 잠깐 사주쟁이 궁물6
18:17 l 조회 20
근로장려금 자취 안하면 못받아?? 11
18:16 l 조회 20
심플러스가1
18:16 l 조회 6
버튜버인딩 시참 토론 배틀할건딩 주제 가벼운게 나음?
18:16 l 조회 10
관심없어서 말안거는데 왜 무시하녜1
18:15 l 조회 35
주식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오르는거니
18: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