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두툼한 편이라 단화 신고 오래 걸으면 좀 힘듦ㅠㅠ맨날 운동화만 신을수는 없고 예쁜 신발 신고는 싶거 에휴그렇다고 키가 큰것도 아님 161인데 발만 왕발이야 발볼 넓고 발 두껍고 250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