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1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맹신하진 않을거지만
그래도 보러가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금전적으로 여유있으면 보고
금전적으로 쪼들리면 보지마 돈아까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마넌이래서 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서 리액션 안 하면 댐 리액션으로 때려맞히는사람 많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아까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차너 이미 돈 낭비 많이해서 5마넌쯤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당도 지 인생 앞길 모를걸?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5만원이면 차라리 좋은 책 사보고 영화한편보고 맛있는 커피한잔 먹고 하면서 힐링 타임 가지는게 지금의 힘든 시간을 헤쳐나가는데 더 도움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그렇게 해도 안되더라 해외도 다녀오고 그랬는데,,,, ㅎ 힐링타임 가져도 도움이 안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신내림받아서 무당하는 사람 찾기 힘들어 대부분은 그냥 눈치게임으로 돈 뜯어먹고 사는 사기꾼들임. 그 사람들이 그래도 들어주는 건 잘하니까 5만원내고 20분 정도 신세한탄하는 비용이라 생각하면 다녀와. 굿하라고하면 절대 하지말고. 부적 써준다고해도 쓰지말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당연하지ㅜ 굿 부적 절대안해!!! 그냥 먼가 안맞을지라도 내 인생이 궁금하고,, 뭐 그런기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은 절망적일 때 보러 가면 안 되는 것 같아... 뭔가 재미로 볼 수 있을 때 가는 게 나을 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망적인게 익숙해져서 ㅜ 걍 가려고,,,, 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궁금하면 가봐 근데 누가봐도 인생 안풀리는 사람이 가면 신내림 받으라함 무당 팔자라고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 휴 그래도 가볼래,,, 5만원,, 뭐 술덜먹고 옷 안사지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점인데 5면 사주도ㅠ아니고 별로 안유명한 곳 아녀...?? 바로 볼 수있다고 보는곳도 별론데.. 좀더 투자해서 몇달 기다려도 잘보는곳으로 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시보니 사주네 ㅋㅋㅋ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ㅌ사주 비추 풀어주기 나름이라 그냥 무당집 다녀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후기 좋은데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신년운세 보는 김에 오늘 보려구 !!!!
잘 보신다고 하셔서 엄마 친구가 알려주셔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 보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미나이로 보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 절망스러운지 모르겠지만 난 인생이 너무 힘들때 개신교 믿고 기도하고 지금 암생각없이 잘살고 있어(그전까진 인생에 대한 생각이 넘 많아서 힘들었음)상황이 막 엄청 나아져서 부자가 되고 이런건 아닌데 이제까지막연하게 목적없이 살던 인생이 걍 완전 사라지고 목적도 생기고 무기력하지도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제미나이로 사주팔자, 자미두수, 점성술, 타로 보는게 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도 봐가지고 ㅋㅋㅋ ㅠ 맞는지도 모르겟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주나루 첫가입쿠폰 이런거랑 무슨 쿠폰 이런거 적용해서 봐봐ㅋㅋ그럼 좀 싸게봄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네치킨 맛 추천 좀 해주라!!!!
16:02 l 조회 2
앞머리떡졋을때 노세범좋아?
16:01 l 조회 4
에스트라 재생크림 쓰는 익
16:01 l 조회 5
여름에 땀차서 샌들 못신는 있어??? 여름에도 양말신고 운동화신어야해 퓨
16:01 l 조회 2
카공족 이런 카공만 하는 카페에선 공부가 안됨
16:01 l 조회 7
뷰러하고 마스카라 하면 느끼해보이고
16:01 l 조회 6
공무원 있어? 너넨 휴가 최대 얼마나 쓸 수 있어?
16:01 l 조회 4
나 손 떨리는 증상 생긴거 같은데
16:01 l 조회 4
둘중에 누가 더 날씬해보이는게 정상이야?
16:01 l 조회 4
매일 슬로우버피 1000개씩 하면 살 무조건 빠지지
16:00 l 조회 4
근데 여자들은 가슴 운동하면 어케 커지는거임?2
16:00 l 조회 13
하루에 700칼로리 이하로 먹는데 습관돼서 ㄱㅊ은듯4
16:00 l 조회 8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4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2
16:00 l 조회 6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9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9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5
나는 너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우린 서로 좋아해
15:59 l 조회 12
생리 시작하면 치핵 고통처럼 엉덩이쪽도 넘 아픔 ㅜ… 1
15:59 l 조회 5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