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진짜..... 저분 의견은 그게 아니라 이런부분에서 좀 다르게 생각하는거 같다 하니까 왜 뭐라하냐고 하네 ㅋㅋㅋㅋ 뭐라하는게 아니라 그냥 생각이 다른거라고!!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가 있다고!!!!!! 답답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