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6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편의기능이 너무 없음
미를 추구하면서 좀 편의기능을 잃은거같다고해야하나
알람어플의 경우에는 알람설정하면 몇시간뒤 울린다라고 팝업창 갤럭시 떠서 제대로 알람 설정됐는지 확인할수있고 공휴일 제외 이런거 다됐는데
아이폰은 그런거 없더라..
그리고 백그라운드 어플리케이션 한번에 지우는건 왜없는지 모르겠음!
페이스인식도 솔직히 귀찮아 반듯이 각도 맞추는거 ㄹㅇ별로
통화녹음 안됨!!(에이닷 쓰면 해결이긴함)
그리고 다이나믹아일랜드 거슬림
그리고 다이나믹아일랜드에 알람 제발 뇌절안하고 끄기기능있으면 좋겠음! 요기요 배달시켰더니 뭐 백그라운드끄고 해도 안없어짐!!! 걍 스와이프해서 가리는거지만 뭔가 깔끔하게 없어진게 아니라서 찜찜함
그리고 알람끄는 설정같은거 중앙에서 한화면 보면서 버튼 똑딱똑딱 끄고싶은대 뭔 어플리케이션 하나하나 들어가서 꺼야하는지 모르겠음
의외로 삼페없어져서 불편하진 않았음 애플페이 앵간 프차나 백화점은 다 된다고 느낌 버카도 티머니 되니까이젠 ㅇㅇ
내가 아직 아이폰 기능마스터 못해서 그런걸수있음
근데진짜 갤럭시가 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갤럭시 쓰다가 아이폰 쓰면 안되는 거 많아서 좀 불편하긴 해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정말 화딱지나..아그리고 애플패이 쓸깨고 급해죽겠는데 페이스인식하고앉아있어야함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4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19:31 l 조회 4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2
마크롱 오늘 이거였다는데
19:31 l 조회 2
2018~2019년도로 돌아가고 싶어
19:30 l 조회 2
내 체크카드 소액 신용 11200원 적혀있는데 뭔지 모르겠네
19:30 l 조회 3
이게 두피 냄새? 그런거 잡는데 그렇게 좋다던데
19:30 l 조회 8
나 남자보다 잘생긴얼굴인뎅2
19:30 l 조회 9
자취하는데 빨래 하루에 한번하면 사치인가??
19:30 l 조회 4
헤어지고 임신인걸 알게되면 연락해? 5
19:29 l 조회 15
마운자로나 아니어도 다이어트 하는 익들
19:29 l 조회 22
하객룩으로 이 스커트 너무 밝을까?? 2
19:29 l 조회 16
백수인데 단기알바 하는 거 남들 눈에 안 좋게 보여? 2
19:29 l 조회 19
본인표출익들아ㅜㅠ 내 얘기 좀 봐주라ㅠ
19:28 l 조회 20
나 소식좌인데 적게먹는 꿀팁 알려줄게1
19:28 l 조회 26
159 52에서 48가는 거 어렵겠지...?
19:28 l 조회 8
나솔 16기 첨보는데
19:28 l 조회 14
크로스핏 어케 하는거지
19:28 l 조회 8
반대하는 가족이 있어서 알바 시간을 앞당겨야 하는데...
19:28 l 조회 6
축구 공 넣으면 슈퍼스타 되고 광고찍는거아냐?2
19: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