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뭐 잡다한거 다 파는 쇼핑몰 운영중인데 대표는 이게 잘될거라고 생각하는건지 계속 유지중인데....
일단 상품들 설명에 어떤식으로 되어있냐면
무슨 제품(원조)이랑 99% 비슷한 효과!
식으로 약간 겨냥해서 만들었는데 뭐 효과니 외형이 비슷하다는 식으로 홍보하거든... 특히 에어팟 비슷한걸 홍보하는데 에어팟 모방한 짭인데 뭐 똑같고 거의 구별 안간다는 식으로 홍보하는거 보고 진짜 개짜친다 생각했었음.
근데 최근에 연말정산 때문에 메일 보냈는데 회사 이름 바뀌었다고 해서 잡플래닛에 검색해보니까 후기 개똥망이네 ㅋㅋㅋ
별로긴했어...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