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2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4

[잡담] 애들아 비행기 추적 시간 거의 다 맞아?? 제발 ㅜㅜ | 인스티즈

가족이 오는데 새벽5시 도착 비행기거든

1시간 44분 일찍 도착한다고 되어있는데

예전에도 이러다가 

가까이오면서 정시로 바뀐적이 한번 있긴한데.. 여튼

일찍 도착할거같기도 하고 ㅜㅜ. 이거 적중률 잘맞능편임??

대표 사진
익인1
계속바뀌던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근대 이미 저만큼 왓으면 정시보다 빨리오긴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저만큼 남앗으면 저정도에 맞춰 올 것 같기두 하고 그래서 ..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조금씩 바뀌긴 하는데 큰 틀에서 보고싶으면 인천공항 도착 스케줄 봐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방법도 있구나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다 ㅠㅠㅠ 지금 막 댓글달고 가보려고 했는데 고마워 ㅠㅠㅠ 혹시 천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바뀌는데 지연 크게 안되면 크게 차이안나 (현직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혹시 말하는게 3시 반 정도 도착에 가깝다는걸까 5시에 가깝다는걸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중간 계속 바뀌는듯... 나도 저번에 1시간 20분 일찍 도착한다고 돼있었는데
막판에 갑자기 바뀌어서 결국 원래 예정시각 거의 맞춰서 도착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비슷하다 오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걍 일찍 가서 기다릴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난번에 일찍 갔다가 엄마랑 두시간 가까이 기다려가지구 이번에 최대한 그런시간 줄이려다보니까 하하하..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천겅항 보는게 제잏 정확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저번 주에 LAX에서 왔는데 원래 표에 적힌 예상 도착 시간보다 거의 1시간 40분 일찍 도착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예상 시간 보면서 그냥 조금 일찍 나가봐 ㅋㅋㅋ 나도 그렇게 일찍 도착할 줄 몰라서 당황했는데 가족도 저런 거 보면서 일찍 데리러 와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런데 짐 찾느라 오래 걸려서 결국 도착하고도 30분? 정도 더 기다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저런거 보고 빨리 도착한다해서 빨리 갔다가 한시간 넘게 기다림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오두방정이라고 놀렸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LA에서 오는 건 예상보다 좀 빨리 오는 거 같긴 함 내 경험에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말고 승무원들 다 플라잇레이더24 보고 저기에 나온 건 착륙 시점이라 문 열릴 시간까지보멷댐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플라잇레이더로 보니까 착륙까지 2시간 55분남았대
근데 여기서 랜딩하고 주기장 들어가고 파킹 도어오픈하면 시간은 더 걸릴듯?? 암튼 도착은 거의3시간 남았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미국에서 넘어올 때 계속 바뀌었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