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66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0
항상 공공기관 사무보조 알바 떨어져서 누가 되나 했는데 정규직으로 입사해보니까 알겠음 그냥 기관끼리 연락해서 전에 퇴사한분 괜찮았음 우리 소개 시켜줘해서 고용하더라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하시던 분들이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하던적 없는사람은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만해도 정규직은 쌩신입 있는데 사무보조는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 뽑아서 가르치기 불편해서 그냥 검증된 사람 돌려서 쓰자 이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 하던 사람들 마저 어딘가에서는 쌩신입으로 뽑혀서 일하는걸텐데 신가하네 보통 그런 사무 보조는 취직전 잠깐 하는거 아닌가 돌려막기가 계속 어떻게 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웬만한 데 다 그렇게 알음알음 뽑지 그게 편하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공기관은 ncs 안보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기업 말고 공공기관은 안보는 경우가 더 많은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통합채용이라 봤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공기관도 급에 따라 다름 안보는데도 있겠지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라인드아니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무보조는 모르겠고 계약직이나 파견직은 했던 사람 있으면 거기에 먼저 물어보는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맥이 중요하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기업 사무보조 알바 많이 뽑는데 거의 알음알음이긴함 전에 했던 애들 시간 되면 또 오라하고ㅇㅇ

하지만 정규직 입사도 어렵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공기관인데 일했던 계약직이 잘하면 뽑고 싶어하긴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일했던 곳은 임기제 공무원되는거보다 기간제 근로자 되는게 더 빡셈ㅋㅋㅋㅋㅋㅋ 대부분 기간제는 55세 이상한테 가점주고 시장 지인이어야하고 해서 10대1 이런데 임기제는 아무도 지원 안해서 10명 뽑는데도 미달남ㅋㅋㅋㅋㅋ 조건있는 임기제도 아님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NCS봐야하는거 아니야??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
1: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