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77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직장인이야
나는 회사에 있을 때 애인한테 전화 안하거든?
걔가 운전을 자주 하기도 하고 그래서 일부러 전화 안하고 걍 카톡만 해
애인은 틈날때 전화하는데 그럴때마다 받기만 하고 퇴근하거나 그럴때는 나도 전화하고 그럼
근데 점심시간이나 그럴때 자기한테 전화 안한다고 서운해하더라
그러면서 나한테 이제 먼저 전화 안할거라는 식으로 얘기하는데 나는 회사에 있을 때는 굳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서ㅜ 서운해하는건 이해하는데 애인이 좀 심한거 같아,,
그러고 내가 야근하느라 회사 사람들이랑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연락을 못 남겼어 저녁 먹으러 왔다고
핑계일수도 있는데 미리 예약을 해서 도착하자마자 음식이 나왔고 바로 먹느라 연락을 까먹었어
그 사이에 애인이 전화했는데 그걸 못 받았고 그래서 더 터진거 같아
나보고 저녁 먹으러 갔다고 연락할 시간이 없냐면서 뭐라하더라
제대로 삐진거 같은데 걍 내가 사과해야 되는거야? 이거 말고도 평소 서운함 기준이 나랑 많이 달라서 생각이 좀 많아짐,,
대표 사진
둥이1
와 근데 나도 둥이같은 성격이라 직장인끼리도 저 기준이면 빡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점심시간마다 전화는 좀... 개인적으로 회사에 있을 때 전화 안 한다고 서운해 하는 거 이해 못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운할 수 있을거 같음
그런거 잘 알아주면 오히려 더 잘해줄거임

그리고 잘잘못은 아님 둥이도 애인도 그냥 가치관 차이일 수 있음
근데 꼭 잘잘못 따져서 사과할게 아니라 상대가 서운한 마음을 갖고 있다는 거에 사과한다 생각해

내가 잘못한게 아닌데 사과해야하나? 생각하면 끝도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애인 너무하다.. 숨막힘. 같은 직장인인데 회사에서 간간이 연락 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전화까지 바라?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1:07 l 조회 9
이별 엮이지도 말걸 2
1:04 l 조회 17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1
1:03 l 조회 8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
1:03 l 조회 12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3
1:00 l 조회 9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2
0:59 l 조회 27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5
0:58 l 조회 33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31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1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31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1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25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2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3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26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50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7
0:30 l 조회 29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3
0:30 l 조회 34
나 회피형인가?2
0: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