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77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둘 다 직장인이야
나는 회사에 있을 때 애인한테 전화 안하거든?
걔가 운전을 자주 하기도 하고 그래서 일부러 전화 안하고 걍 카톡만 해
애인은 틈날때 전화하는데 그럴때마다 받기만 하고 퇴근하거나 그럴때는 나도 전화하고 그럼
근데 점심시간이나 그럴때 자기한테 전화 안한다고 서운해하더라
그러면서 나한테 이제 먼저 전화 안할거라는 식으로 얘기하는데 나는 회사에 있을 때는 굳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서ㅜ 서운해하는건 이해하는데 애인이 좀 심한거 같아,,
그러고 내가 야근하느라 회사 사람들이랑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연락을 못 남겼어 저녁 먹으러 왔다고
핑계일수도 있는데 미리 예약을 해서 도착하자마자 음식이 나왔고 바로 먹느라 연락을 까먹었어
그 사이에 애인이 전화했는데 그걸 못 받았고 그래서 더 터진거 같아
나보고 저녁 먹으러 갔다고 연락할 시간이 없냐면서 뭐라하더라
제대로 삐진거 같은데 걍 내가 사과해야 되는거야? 이거 말고도 평소 서운함 기준이 나랑 많이 달라서 생각이 좀 많아짐,,
대표 사진
둥이1
와 근데 나도 둥이같은 성격이라 직장인끼리도 저 기준이면 빡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점심시간마다 전화는 좀... 개인적으로 회사에 있을 때 전화 안 한다고 서운해 하는 거 이해 못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운할 수 있을거 같음
그런거 잘 알아주면 오히려 더 잘해줄거임

그리고 잘잘못은 아님 둥이도 애인도 그냥 가치관 차이일 수 있음
근데 꼭 잘잘못 따져서 사과할게 아니라 상대가 서운한 마음을 갖고 있다는 거에 사과한다 생각해

내가 잘못한게 아닌데 사과해야하나? 생각하면 끝도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애인 너무하다.. 숨막힘. 같은 직장인인데 회사에서 간간이 연락 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전화까지 바라?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계정으로 커피 쿠폰 주문한 거 얼마 줘야할까 1
21:59 l 조회 2
상대가 헤어지고 바로 새연애한익들아4
21:56 l 조회 12
익들이라면 애인 친구차 타고 감? 1
21:55 l 조회 8
불안형들아 넌 뭐가 그렇게 불안해? (긴글..) 1
21:53 l 조회 14
이별 너무너무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집간다!!! 1
21:52 l 조회 37
연애중 너네는 연애할때 무슨 얘기해?
21:49 l 조회 10
왜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끌려6
21:48 l 조회 40
30넘으면 설레는 연애 3
21:47 l 조회 38
애인이 예쁘고 몸매좋은 지인이랑 맞팔함...ㅋ
21:47 l 조회 24
바람 피우는거는 어떠한 이유도 정당화 못하는거지?1
21:46 l 조회 12
썸녀한테 생일날 선물할 건데 뭐가 제일 나을까
21:45 l 조회 7
연애중 애인 옷 좀 바꿔줄라 하는뎈ㅋ
21:44 l 조회 6
연락하는애 썸은아닌데 그래도 신기하다2
21:43 l 조회 17
연락하고 싶은데 연락할 거리가 없어 3
21:41 l 조회 25
헤어져서 잊고있는데 엄마가 물어봐서 또 생각남^ㅠ^
21:41 l 조회 11
소개팅후에 연릭텀 점점 느려짐 ㅠㅠ 1
21:40 l 조회 18
나 이제 진짜 애인한테 잘할 거야
21:39 l 조회 22
회피형들은 헤어지고 언팔3
21:38 l 조회 18
여초직장인데 본인 객관화 안되는 애들 많더라2
21:38 l 조회 16
젊었을 때 잘생기고 몸좋은애 만나다가2
21:37 l 조회 4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