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4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
지이이ㅣ이인짜 달다... 단거 잘먹어서 기대했는데..
이 아프고 머리 아픈 느낌으로 달아.!.!
인솜니아 쿠키 르뱅쿠키 다 먹어봤는데 
크럼블이 제일 단 듯

[잡담] 크럼블 쿠키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서브웨이랑 비교하면 어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브웨이쿠키가 딱 맛있으면 이건 너무너무 달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번에 다 못 먹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먹어보고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미국의 맛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근데 미국인인 나도 놀람ㅋㅋㅋ 단거 진짜 좋아하면 독보적으로 좋아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문장 보기만 해도 혀가 아려와 ㅋㅋㅋㅋ한 번 정돈 먹어보고 싶긴 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왜 인기있는거야? 맛있는것도 예쁜것도 모르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핑크박스감성인걸까..... 전에 뉴욕 센트럴팤 가니까 한블럭 건넌 르뱅은 텅텅 비어있고 크럼블은 여중딩들이 줄서서 맛 나눠 먹더라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쁜 언니들이 유행시킨거라 그런가바 난 시골동네 사는데 여기도 어린여자애들 엄마랑 와서 사가긴 하더라 인썸니아 쿠키는 가끔 사먹었는데 이건 내가 감당못할 맛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두껍구 쿠키도우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들은 저걸 췌장이 견디니까 ㄱㅊ은데 우린 먹으면 죽을듯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크럼블 너무 맛있었음 생각보다 안달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신기하다 난 별로 안달던데 같이..먹은 내 친구들도 다 그렇게 안달다고 했음
사람마다 미각이 다 다른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신기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니 먹었네
저거 미니는 맛 다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저거 친구랑 반 나눈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크럼블이 인생쿠키..너무 맛있음 케이크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캐 안달던데
서브웨이 쿠키가 더 달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신기하네..찾아보니까 크럼블 설탕양이 섭웨이 세배던데.. 다들 미각이 다른가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브웨이 쿠키보다 크럼블이 훨씬 더 큰데 그럼 설탕량도 다른건 당연한거지 않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글쿤ㅋㅋㅋㅋ크럼블 사이즈가 섭웨 세배까진 아니라거 생각해서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게 크럼블 엄청 크더라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서브웨이 40-45g 크럼블 120-130g… 세배 맞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럼블 존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안에 설익은 느낌이 매번 나서 크럼블 르뱅 다 불호~ 입에 안 맞아서 걍 내가 구워먹음 그게 저렴하기도 하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에서는 안 파는겅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시 서양인들 췌장 무시 못하겠구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나 옛날글이지만 혹시 벤스쿠키는 먹어봤니 그거보다 달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시츠카무 아는 익..
13:07 l 조회 1
타이거 우주테크
13:07 l 조회 1
이번주 토익 급발진으로 신청했는데
13:07 l 조회 3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5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7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9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7
13:05 l 조회 30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3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5
13:05 l 조회 2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1
13:05 l 조회 30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4
13:05 l 조회 13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5
13:05 l 조회 17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5
13:04 l 조회 73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2
13:04 l 조회 24
새끼 백구 귀엽 6
13:04 l 조회 29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14
13:03 l 조회 72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8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10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1
13:0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