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6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39

[잡담] 두쫀쿠 재료 카페 사장 창고에 3억원어치 있대 ㄷㄷ | 인스티즈

유행이 생각보다 더 금방 끝나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3억원이면 너무 성급한거 아니가.... 다른 메뉴로 소진해야지 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는 두쫀쿠 지금도 사먹음..ㅋㅋㅋㅋㅋㅋ 맛있는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정도면 장사하면 안될 타입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렴하게 팔면 잘팔릴거같은데요 비싸게파니깐 안팔리지... 밤티쫀쿠아닌이상 맛있는건 아직도 인기많고 많이들 사먹어요 제가 가는곳은 매일 품절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 가격만 내리면 계속 사먹을사람많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금씩 사시지 아님 피스타치오 들어간 다른 디저트라도 많이 만들면 많이 팔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스타치오를.. 어떻게 3억치나 쟁일 생각을 하셨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사업하는 사람들 생각은 진짜 따라가기 힘들 때가 있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55 적당히 쟁이셨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거 만들면 될듯ㅋㅋㅋㅋㅋ 그리고 가격정상화면 스테디일거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행이 진짜 빨리 끝나긴 함.. 애초에 가격도 비쌌어서 오래 갈 메뉴는 아니었던듯 마라탕같이 식사류도 아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억 ㄷ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삼전을 3억 매수하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 봐도 한철 장사 아이템이었는데 저렇게 쌓아둔게 너무 장사머리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만큼 버나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어떡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싸게 팔면 팔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근데 3억을 산 거면 진짜... 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맛이............롱런할 스타일이 아니긴 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3억..?애초에 3억을 재료비(일부)로 쓸만한 돈이 있으신가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두쫀쿠 걍 하나먹으면 더 안땡기던데 뭔가...과함 그 조만한거 먹는데 위에 덩어리감이 들어오는게 느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과장해서 5억 3억 막 이렇게 말하는게 아니라 진짜 3억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쵸값 비쌀때 엄청나게 쟁여두셨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카다이프 3억원어치도 아니고 피스타치오면 충분히 다른 메뉴로 소진 가능할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급하긴 함
1월에 전문가들이 유행은 4월까지로만 본다고 했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 베이커리에 쓰면 되지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3억이 과장이 아니라 찐3억이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디 대형 베이커리카페 운영ㅎ시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통기한 생각 안하냐? 피스타치오 이용한 다른 제품 만들어 라떼에도 넣고 쉐이크에도 넣고 두쫀쿠 싸게 팔어 그럼 다 소진시킬듯 장사하는 사람이 과재고를..에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아직 좋아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두쫀쿠 전문매장도 많던디
되팔이 하시거나 뚜쫀쿠비슷한메뉴를 계속 만들어야할듯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른거 만들어서 써야지 뭐.... 와 재료값을 3억으로...대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저렇게 한 사람이 막 3억어치 사니까 재료값을 그렇게 폭등하지… 솔직히 두쫀쿠 유행 빨리 끝난 거 밑도 끝도 없이 가격 올리는 곳 많았어서 그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뉴스니까 오바해서 말한거 아냐?
나고딩때도 수학여행온거 기자가 인터뷰하더니 뉴스에서 집나온거처럼 방송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당연히 과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3억이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수요 예측 실패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걍 드립 아님?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바보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장사 하시면 안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장사 접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뒤에 상하이 버터떡 현수막있는게진짜 웃포 ㅋ큐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거 볼때마다 요아정 토핑 오억원치 이런 드립인지 진짜 3억원인지 모르겠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충 1키로에 오만원이라고 치면 6000키로??? 양이 얼만큼인지 감도 안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제일 비쌀때 산거면 1키로 10만원 조금 넘긴 했어… 10~15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새로운걸 개발해야지 쌓아둘게 아니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너무 호들갑 떨었다.... 그냥 유행일뿐인데..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84 06.13 14:0950691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3 06.13 10:4941402 2
일상쌍수 3개월차에도 흉터 붉은기 심할수있어???1 0:3624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267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80 0
이거 기분나쁠 수 있는 부분이야?
3:25 l 조회 1
무신사 옷 괜찮아??
3:25 l 조회 1
다음주 주식 일본금리랑 FOMC 있는데 떨어질까?
3:24 l 조회 3
로트와일러랑 4살 남자애 같이 키우는 사촌오빠 이상한거 같음?
3:24 l 조회 2
엄마가 이제 맨날 30씩 내라는데 아 진짜 너무 드리기 싫어..2
3:23 l 조회 17
20대까지 인생의 바운더리 안에 있던 인간들 외에는 새롭게
3:23 l 조회 9
남자 안좋게 보이지?2
3:23 l 조회 14
난 찐사가 있다는 게 안 믿김..3
3:22 l 조회 27
유독 중고 전자기기는 왜 남자들이 더 팔려고하는거임??2
3:22 l 조회 6
뿌리볼륨펌 해본 사람
3:21 l 조회 5
학생때 2년 만나고 헤어진뒤로 누굴 좋아해본적이 없어
3:21 l 조회 7
28살 모솔인데 점쟁이 양반4
3:21 l 조회 21
새벽 시간되니까 개 소리가 점점 많네8
3:18 l 조회 52
얼굴 지방이식하고 경락이나 보톧스나 레이저 이런거 받아도됨?2
3:18 l 조회 10
발톱에 피멍 같은게 한달동안 색이 똑같은데 어쩌지
3:18 l 조회 11
난 그래서 나이 40넘게 먹고 사랑에 미친 인간들 ㅋㅋ 주로 불륜이지만
3:18 l 조회 32
라면 끼려?? 띠로리~
3:18 l 조회 7
매일 세안후 톤업크림vs수분크림
3:17 l 조회 8
햄쥐 겁나 웃기네
3:17 l 조회 6
모솔인데 남친 사귀었거든? 잘생겼는데6
3:1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