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21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3
나 어릴 때 유행이었던거같은데 잘 모름… 

[잡담] 9n년생들 이 빵? 아는 사람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02인데 알아! 되게 좋은냄새 남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키링이었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그냥 장난감이었던 거 같음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퀴시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당근 저거 향수 냄새 나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00 저거 좀 느끼하면서 달달한 냄새남ㅋ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빵냄새나는거자나 푹신푹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냄새 좋아서 맡고 다녔는데 몸에 해롭다고해서 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03알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기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냄새 되게 좋아했는데 발암물질 있다해서..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링이야 장난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02인데 알지
냄새 개좋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95인데 유행이엿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냄새 좋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칸쵸인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앜ㅋㅋㅋㅋ유행 끝물에 사서 부모님한테 자랑했다가 발암물질이라고 바로 쓰레기통행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칸쵸 닮았는데 문신이 없고..몰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01인데 저거 냄새 짱조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냄새 좋았는데 발암물질 있다 그래서 다 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96인데 몰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국진이빵 나오는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00인데 알아 나 저거 좋아했음 ㅋㅋㅋ 뭔가 달달한 향 났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빵 아니고 빵냄새 나는 키링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고싶었는데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95인데모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이거 지금도 가지고싶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게 나에겐 말랑이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국진이빵인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발암물질 어쩌구 해서 금방 없어짐 ㅜ 기억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아 잊고있던 기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92익 무조건 알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97인데 저기서 발암물질 나왔대서 엄마가 싹다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저거 알아 !!!! 발암물질 어쩌고 하면서 바로 사라졌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대박 저거 지금으로보면 말랑이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99인데 알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 앞 문방구에 팔앗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빵 흉내낸 냄새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진짜 추억이다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요즘 말랑이빵 거기서 저 냄새 나더라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98알아ㅋㅋㅋㅋㅋㅋ요상한 냄새 났었움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75 7:2663283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55 13:4854368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56 12:5570527 2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17:3318402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9 13:4615946 0
스페이스x 어디서 사??2
23:42 l 조회 36
대기업 다니는데 동기들 다 결혼하면서 집사네..
23:42 l 조회 10
남익 얼평좀 40 3
23:42 l 조회 36
adhd는 어케 살아야 함
23:42 l 조회 5
스페이스x 다들 어떻게 벌써사는거?3
23:41 l 조회 36
나 손절당한거임?
23:41 l 조회 9
구마유시 민형이 멤버쉽사진 📸
23:41 l 조회 6
아팠어서 항생제를 거의 3주동안 먹었는데 생리 밀리기도 하나1
23:41 l 조회 6
우주 주식이 바이오 무빙의 10배는 될듯?3
23:40 l 조회 17
티빙 안 쓴지 3년은 된거 같은데 다 털렸네
23:40 l 조회 9
살빠졌더니 반지들 다 커짐…1
23:40 l 조회 9
지금 ㅇㅇ에 있어? 이런 질문 싫음6
23:40 l 조회 48
남편 바람나면 남편은 봐주고 불륜 상대방만 5
23:39 l 조회 24
너네 내일 외식한다면 뭐먹고 싶어?4
23:39 l 조회 10
위고비 마운자로 생긴 이후로 헬스장에 사람이 없어진거 같음
23:39 l 조회 12
손목 개얇은거야? 8
23:38 l 조회 99
아니 인스타 스토리 안올라가!!!!1
23:38 l 조회 32
원래 면접 곱씹으면 곱씹을수록 떨어질 것 같나
23:38 l 조회 5
아니.. 쿠팡 유출됐을떄 그난리치더니 티빙은 커뮤에서만 시끄러움6
23:38 l 조회 30
현생 바쁘니까 인티도 진짜 올만에 들어오네
23:3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