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88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3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전연애 과거 과도하게 신경쓰고 질투하기
애인 행동 말 하나하나에 의미부여하고 혼자 망상하고 울고 삐짐
인생에서 연애가 1순위
스킨십 진도나 스킨십에 의미부여 개심하게 함(하면 맘 식는거아냐? 이런거
상대에게 다 맞추고 너무 잘보이려고 노력하고 본모습 안보여주고 가식부리기 
세상에 좋은 사람은 이사람밖에 없다 생각함 현실은 콩깍지
ㄹㅇ 이런게 모솔인거임 내가 딱 첫연애때 저랬고 고민글 보면 첫연애인거 바로 느껴짐 특히 전연애 과거 신경쓰는거 ㅇㅇ 연애 몇번하다보면 저거 고쳐짐 특히 남자들은 저런거 개싫어함
대표 사진
둥이1
ㅇㄱ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진짜 첫연애 하면 다 저럼
애인의 전애인 염탐하고 누가더이쁘냐 물어보고 얘랑 어디까지 나갔냐 누굴 더 사랑했냐 이럼
연애 꽤 해본 사람한테 저러면 질린다고 백퍼차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것도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모솔특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한테 과하게 맞춰주고 여유없음
그리고 남자모솔특은 센스없고 외모가 8할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전연애는 좋아하는 만큼 신경쓰이던데 연애 해봐도 내가 그 사람 인생에서 가장 좋아했던 사람이었으면 좋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찐사 의미부여 할 필요가 없는게 헤어지면 다 거기서 거기고 남이고 끝임
찐사면 평생 안헤어지고 남들이랑 다르고 이런생각 하는데 연애는 다 똑같음.. 많이 좋아해도 헤어질수가 있는거임
저러면서 정병먹는거 같음 특히 첫연애면 이런거 더 신경쓰는듯 자기랑 제일 오래가야하고 이런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왜 매번 그러지…ㅠ 지금 감정 없는거 알고 나도 찐사 있었어도 질투남 밑댓읽고 느낀데 네 말대로 내가 받는 연애일수록 심한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감 키워
이런 성격은 헤어짐도 두려워하고 항상 사랑받고 싶어하던데 이런것도 애정결핍이라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되도 않는 망상이 큰 듯 + 뭔가 오래 모쏠인 애들은 이성 뿐만 아니라 그냥 모든 사람한테 사회성이 .. 떨어지는 경우도 본 듯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느낀건데 상대에게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그럼
자기를 공주대접 해주고 자기만 특별하게 엄청 사랑해줘야하고 이런게 있음
연애 많이 해본 사람일수록 저런게 덜한데 저걸 요구하니 상대는 지침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ㅋ ㅠㅠ 너무너무 공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 나 첫연애할때 딱 저랫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ㄹㅇ 전연인뿐만 아니라 걍 질투를 많이함 난 대신 스킨십은 크게 신경 안썼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 ㄹㅇ 내가 저랰슴 연애 한 번 해보니 별 거 아니었고 저런 감정 개유치한거 깨달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모솔상태일땐 저럴줄 1도 이해 못해하다가 시작하면 저러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음 자기는 쿨한줄 아는데 첫연애면 진짜 타고난 성격 아닌 이상 90퍼가저럼
그래서 첫연애에 장기연애 하는 경우 많음 헤어짐을 못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거같애... 어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홀리 난데 어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가 본 모솔 특징 글 중 제일 합리적임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첫연애때는 그랬는데 연애 이후에 많이해도 내가 진짜 너무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첫연애때마냥 저렇게 되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첫연애 특징 맞다ㅋㅋㅋㅋㅋㅋㅋ
나이먹고 어느날 정신차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거 같어 …어쩌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22222222나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3333..ㅎ.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4444 심지어 모쏠도 전허 아님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모쏠은 아니지만 제대로된연애는 처음이었어서 딱 저렇게 굴긴했는데..
여자문제+성매매의심됨 등등으로 저렇게 굴었던거면, 그건 이상한거아니지!?...ㅠㅠㅠㅠㅠㅠ
바로 안헤어지고 저렇게 굴었던건게 아직도 자괴감든다ㅠㅠㅠ 똑부러진애들은 바로 헤어졌겠지?생각하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ㅋㅋㅋ다른거보다 연애하기전에는 쿨할줄 아는게 ㄹㅇ임ㅋㅋㅋㅋㅋㅋ 나는 연애할때 안저럴거같은데 라고 하는 애들중에 90퍼는 저러긴함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그것도 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내가 세계제일정신병자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2,3,5 나임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 근데 전연애는 ㄹㅇ 관심 없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반성하고 갑니다… 담 연애부턴 안그래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와 나 첫연애였는데 딱 저랬음.. 헤어지니까 정신 차려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난 모솔아닌데도 개좋아하면 저렇게됨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파요 선생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순살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 모쏠 아닌데도 저럼 ㅠ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 25 모솔 한달전에 연애 시작했는데 하나도 아닌데…? 그냥 내 성격이 그런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1번 나네
연애 세번 했는데도 이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ㄹㅇ 모두 다 잘적어놧네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30에 첫 연애해도 저럴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 26 첫연애였는데 늦게 연애하면 할수록 심하면 심했지 덜하진 않을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래? 이제 연애 좀 하고싶은데 좋아하는 사람이 안 생기네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ㅇㅇ..나 30살에 첫연애해서 이제 31됐는데 아직도 본문내용 5빼고는 다 맞음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와 보기만해도 기빨림 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정……. 근데 첫 연애 쓰레기 만나면 정병걸려서 못고침
거스라이팅 당하면 안된다 얘들아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남자들이 싫어한다는 말까지 맞음..내 첫 연애 상대가 내게 자기밖에 없는 것 같고 자기만 위해 사는 것처럼 집착해서 힘들다고 말한 적 있음..개흑역사가 갑자기 떠오르네.. 얘들아..연애는 최고 3번 이상 하렴...나 내면 돌아보기 딱 좋은 인간관계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모쏠 아닌데도 저럼 연애란게 하면 할수록 트라우마만 생겨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와우 나도 완전 극T인데 첫연애때 저럼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전연애 신경 안쓰는거 어케 하는거야ㅜㅜㅜㅠ 미칠거같아
내가 이런다고 과거가 사라지는 것도 아닌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14:14 l 조회 8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10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
14:09 l 조회 10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2
14:07 l 조회 14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23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4
14:05 l 조회 33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4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27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8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59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610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0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6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400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7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7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