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56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6

광고 자주뜨는데 볼때마다 70 몸이 저렇다고? 이생각밖에 안듦.. 70이 아니라 100은 돼야 저정도몸 나오지않나

[잡담] 158에 71 이정도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 되려면 보통 100키로때 아닌가..?
엄청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158에 73키론데 에이블리 상의 프리사이즈 대부분 맞음 여성옷 m~l사이즈정도 입고… 타고난 체구 자체가 작은편인거같긴하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난데 저정돈 아냐(아마ㅠ.ㅠ흑).... 그래도 체지방이 많긴 한데... 저 정돈 아님..ㅠ 크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160 70인데 저건아님
저건 160 90-10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2222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58에 72인데 저정돈아님.. 일단 나도 상의 하의 둘다 미듐도 입을수잇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33 163에 71~2인데 크게 나온 m 입을 수 있긴 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70 가봤는데 절대 안저래
본문은 100키로 가까이되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 절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ㄴㄴ ㅠ 나 160/70인데 아무도 그 몸무게로 안 보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장이지 저정도 되려면 100은 무조건 넘어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정도까지는 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바네 저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54에 73이였는디 저정도 아녔음
누가봐도 뚱뚱한건 맞지만 저정도까진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엄마 150에 70인데 살찌긴해도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정도면 100이상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돈 아니지만 뚱~해 보이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70 절대 아님... 100키로는 돼 보이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저정도 절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뭐얔ㅋ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건 100 무조건 넘을것같은디? 12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후려쳐서 뭐 팔아 먹으려고 하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국에서 저런 여자 한번도 본 적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이 광고 진짜 많이 나와 ㅋㅋㅋㅋ 광고 좀 그만 뿌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ㅋㅋ 나 156에 73이엇을때도 저정도아니엇어 ㅋㅋㅋㅋㅋㅋ m은작고 L은 크고 그랫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170,80 인데 77 딱 맞게 입음. 저정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절대 아니야 나 키 150대에 82까지 간 적 있었는데 77 88입었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가 저 스펙근접인데 저런느낌 전혀아니였음
저정도면 80-9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렇게 될라믄 100키로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3분의 2정도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더 아녀? 158이묜(지나기던 뚱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110 120은 찍어야 저럴거같은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정도 몸매나오려면 100넘어야함
키는 그대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는 지인 비슷한데 한 110정도 되는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120은 되어야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저키에 저몸무겐데 저정도아님 그낭 통통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ㄴ저건 무조건 100키로 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158/60 인디 10키로로 저정도까진안됨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키도 작아서 저렇게 거대한 느낌 아닐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정도 되려면 120kg는 되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자 몸무게 모르거나 평생 통통도 못 가본 사람이 만든 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140대에 70이어도 저 정도 아님 내가 한 때 그랬었거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짤 엄청 뚱뚱하네 나 164/80 정도 인데 뚱뚱하긴한데 저렇진 않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건 현실을 모르는건데 저정도는 100키로대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것도 불안형 특징인가?
16:38 l 조회 3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
16:37 l 조회 12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
16:37 l 조회 4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1
16:37 l 조회 11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4
16:37 l 조회 12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16:37 l 조회 5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18
신라면 로제 컵라면 맛있나용??5
16:36 l 조회 11
트위터 과몰입하는 애들이랑 친구하는거 실제로 가능해??
16:36 l 조회 7
나 약간 끼리끼리 본거같아
16:36 l 조회 9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16:36 l 조회 22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
16:36 l 조회 6
편의점 알바들이 폐기먹고 맛없다하는거 믿으면 안대
16:36 l 조회 17
따로 자소서 형식이 없는 회사들은 어떻게 자소서 시작해?..
16:35 l 조회 6
혼자할만한거 뭐있나8
16:35 l 조회 20 l 추천 1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9
16:34 l 조회 63
러닝 초보자들 하루에 얼마나 뛰어??
16:34 l 조회 9
다들 키우는 고양이 몇 kg야???8
16:34 l 조회 30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5
16:34 l 조회 43
페스티벌 가고 싶은데.. 사치 같다 ㅠ4
16: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