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57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1

[잡담] 요즘 턱에 이렇게 너무 많이 나는데 이유가 있어? | 인스티즈

이유도 모르겠고 턱만 엉망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거긴 자궁이랑 연관있다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리해서 그런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끝나고 다시 확인해바바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집에서 짜면 안되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나였음 보자마자 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그쪽 안좋으면 턱에만 뭐 난다고 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낭염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떻게 집에서 처리해야하지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저런거 개아픈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낭염이다 에스로반 사서 발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전체적으로 바르면 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우 ㄴㄴ 에스로반 연고는 면봉에 조금 찍어서 해당 부위만 콕콕 해야해 절대 광범위로 문질 ㄴ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만큼 심하면 병원가는게 어때ㅠ 그냥 짜면 흉질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감기때문에 몸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움직일수가 없어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나는 피부과가기전에 아무연고나 발랐다고 혼났거든 몸나으면 피부과가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전 모낭염이네....난 부위에만 일단 에스로반 발라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절대짜면안됨 짜는순간 퍼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낭염은 피부과 약 먹으면 ㄹㅇ 깨끗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 이건 모낭염인데? 약발러 절대 짜지마 기름진거 넘 먹어도 그렇구 자궁문제일수도 있고 손 너무 댔을 수도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낭염 각인데 손으러 건들면 번져 병원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대 짜지마 건들지마악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근데 저걸 어케 참아 난이미 보자마자 짰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나 생리할때마다 저럼데 모낭염이었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리+감기 겹쳐서 면역력 약해져서 그런가봐ㅜㅜㅜ 나중에 몸 괜찬ㄹ아지면 피부과 가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낭염에좋은 영양제 치면나옴 검색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일 빠르고 돈 적게 들고 손쉬운 방법 : 병원을 간다 (미용 피부쪽 말고 의원)
집에서 해볼수있는거 : 안만지기, 세안할때 티트리 제품 사용, 진정 팩 하기, 영양제 먹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낭염이랑 여드름이랑 어떻게 구별해? 내 좁쌀 여드름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터지면 고름나오고 번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리해서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낭염같고 짜면 번지는데 난 그냥 짜고 에스로반 바름
그리고 손가락으로 걍 난 쭉짜서 잘 발라줌
애매하게 면봉으로 콩콕콕하겟다하다가 범위놀쳐서 더번져가지고 난 위에 짜서 손으로 펴바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매일 쓰는 클렌징폼이나 화장품이 오래 되진 않았나 체크해봐! 나는 ㅜㅜ 샤워실에 클폼 놔뒀는데 물이 고여있는 상태가 많았어서 모낭염 심해진 경우 있었음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갑자기 생김ㅠ
여드름 잘 생겨서 몰라서 그냥 손톱으로 다 긁어냈는데..번졌다ㅠㅠ
생리중+면역저하여서 그런거같기도..최근 면역 바닥쳐서 고생했는데 영향있는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양치거품묻고 대충닦으면 저러케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턱만 저랬는데 만지면 안되구나... 바로 피부과 갈걸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혹시 전자 담배 액상으로 피지 않는지 한번 생각해 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액상 피면 여드름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PG성분 에 알러지있으면 나는경우 많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꺅 나 모낭염 하나 났길래 오늘 짰는데 망햇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샴푸나 치약바꾼적은?
립제품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치약 거품안나는걸로 쓰고 샴푸는
향 강한거는 자극이 된다더라고 헤어제품도 되도록 바르지말고
난 립제품도 성분보고 사야돼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에스로반 바르고 더번짐 절대짜지말고 피부과
약 조금먹고 저거 만성이라 완치없음 ㅠ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압출한번 하니까 한동안 안남 그뒤로 저렇게 많이 난적없고 피곤할때 하나정도 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턱이나 입 주변은 자궁이나 생식기 쪽 문제일 수도 있고...
아니면 다른 익 말대로 치약 때문일 수도 있고, 아님 침구류/베개 문제일 수도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피부과 ㄱ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거 제로슈가 음료 많이 마시면 장 망가져서 턱 쪽에 저런식으로 많이 올라오기도 함
내가 저랬어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치약 문제일 수도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모낭염..빨리 피부과 가는게 돈버는거..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느낀건데 난 연애를 하고 싶은 게 아니라
14:46 l 조회 1
요즘도 군대나 경찰에서 민간이 정보 조회하는거 가능한가 무단으로?
14:46 l 조회 1
간호 3-1학기 성적…
14:46 l 조회 1
수박 씨 빼고 먹는거 애기인거임?
14:46 l 조회 1
본인표출사건 반장 제보하면 사례? 얼마나 받을까
14:46 l 조회 3
약간 백인만의 인종 우월감? 조금 있는 백인 남자 사귈 수 있어?
14:45 l 조회 10
백수익 큰맘먹고 케이크 샀는데 두조각 먹고 다 사라짐…1
14:45 l 조회 11
ktx에서 번호따인썰 이거 인스타 밈이야?1
14:45 l 조회 7
다들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 같은 놀이기구 있는 워터파크에서 수영복 뭐 입어?1
14:45 l 조회 5
오늘 유니클로 사람 많을까1
14:45 l 조회 8
근육형 팔뚝 람스하고왔다
14:45 l 조회 7
얘들아 광 진짜 쩌는 틴트뭐있니ㅠ3
14:44 l 조회 15
5살 연상한테 번따 당해?봤는데 그사람이 ㅁㅣ친 넘이구나 확신했던게3
14:44 l 조회 14
드라이 하고 나왔는데 너무 더워서 그냥 묶어버림1
14:43 l 조회 9
혀 깨물어서 피났는데 이거 안헐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두렵다
14:43 l 조회 5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익들 다드루와봐5
14:43 l 조회 13
매년 날씨 이러면 좋겠다1
14:42 l 조회 11
진짜이쁘고 옷잘입는언닌데 팔꿈치 까마니까 깬다
14:42 l 조회 50
충전기 케이블 2미터는 너무 길고 1미터는 너무 짧다1
14:42 l 조회 12
나 이런 그림체로인스타툰그려도될까?1
14:41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