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32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0

[잡담] 너넨 이게 맛있음? | 인스티즈

[잡담] 너넨 이게 맛있음? | 인스티즈


난 개맛없어 솔직히 회사에서 누가 주면 받기도 싫어

먹기도싫은데 어디다버리라고

대표 사진
익인1
걍 불량식품 먹는 맛으로 머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어.... 근데 입냄새 때문에 밖에선 못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거 싫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맛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걍 주면 먹는데 맛없어서 배 엄청 고플때만 먹음...ㅂㄹ야 그냥 밀가루 과자에 양파가루 좀 뿌린맛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좀전에 먹었는데.. 난 초록색 좋아함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거 개조아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구마맛이 젤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맛잘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릴때 잘먹은듯 나이 먹고서는 그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 없고 싸구려라서 우리회사에도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싫ㅇ어했는데 다이어트 집착생긴이후로 조아함..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밀가루 맛 밖에 안 나서 극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록색 맛있음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맛없어..진짜배고픈거 아니면 안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무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저가 퍽퍽한 밀가루맛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나 이거 몇달전에 받앗는데 아직도 서랍에 잇음... 맛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이거 호 다른거지만 샤오커오라 시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제조사가 안좋은곳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맛 게다가 건강에도 안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이거 안먹어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때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별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돈주고 사먹진않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있는데 내돈주고 사먹진 않음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243 06.07 23:2235776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197 06.07 20:4019006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92 06.07 20:4118189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27 06.07 21:568208 0
이성 사랑방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31 06.07 21:1420272 0
미친 거 아님? 이게 진심 정상 시위대로 보여?
13:49 l 조회 1
관심없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것 같으면 무슨 느낌들어? (솔직하게)
13:49 l 조회 1
집가고싶어..
13:49 l 조회 1
우리 무리중에 친한 남자애랑 여자애가 있었는데 서로 게시글에 공동 게시글 태그해서 각자 게시글에 남자애 사진이 있었는데..
13:49 l 조회 5
남사친한테 설빙 기프티콘 받은거 써야하는데
13:48 l 조회 7
도대체 사탕이나 카라멜을 왜 쩝쩝거리면서 먹는 거지
13:48 l 조회 5
CJ택배 집화를 안하는데
13:48 l 조회 5
일본 두달 살기 시작~
13:48 l 조회 16
중소 사무직 하는 익들 있어? 무슨일해?1
13:48 l 조회 13
사람은 입체적이라잖아
13:48 l 조회 12
이재명도 인정한 올공 시위대
13:47 l 조회 29
이재명을 제일 싫어하는게 과거의 이재명 같음4
13:47 l 조회 21
빠더너스같은 옷 브랜드 어디지 하얀색깔이였는데
13:47 l 조회 7
회사 복지몰
13:46 l 조회 9
주식방의 활성화 응원합니다
13:46 l 조회 6
네이버 지식인 답변 보니 아직 A.I 한계도 분명하게 보이네.....
13:46 l 조회 22
아침 8시반부터 지금까지
13:46 l 조회 6
한동훈이 이상형인데 특징이 뭐임??급함9
13:46 l 조회 31
비만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다 뺐다 ㅜㅜ 사진o
13:46 l 조회 25
2배이상 비싸게 파는거 좀 짜치긴함
13:4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