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9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1

[잡담] 나 뼈해장국 했다 | 인스티즈

처음 해 본 거지만 개맛있음 감탄하면서 먹고 있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삶는 거 제외하고 별로 손도 안 가고 가성비 ㄹㅈㄷ 뼈 3키로에 15000원인 게 말이 되냐 요즘 감자탕 뼈 6개에 막 3만 원이고 그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배불러서 다행인줄 알아 안그랬으면 내가 머리 휘날리면서 달려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려와 줘 한솥 끓여놧으니까.. 달리면 소화될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되겠다 주말에 뼈랑 선지 사다가 나도 들통에 끓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 나 가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노처녀라 긁혀 이모라고 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모 28살 여성 시집가게 해 주세요 선지해장국 미쳣어.. 나도 먹게 해 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동생 잊지마 다음 감자탕엔 등뼈+목뼈 같이 끓이기, 선지해장국 끓일 땐 정육점 사장님한테 소기름 달라고 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네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시피 어딨어!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뼈 1~1.5kg 기준
1. 물에 담궈서 한 시간동안 핏물 빼기
2. 냄비에 물 + 뼈 담고 된장 한 스푼, 소주 한 컵 넣고 끓이기 팔팔 끓기 시작할 때부터 10분 삶아야 함
3. 10분 지나면 불 끄고 10분 방치
4. 뼈 세척하고 냄비에 뼈 넣고 물은 뼈 잠길락말락 할 정도로 넣기
5. 된장 1스푼, 다진마늘 1스푼, 다진생강 0.5스푼, 고춧가루 4스푼, 맛술 2스푼(없으면소주로대체가능), 소고기다시다 1스푼, 맛소금 1티스푼, 후추 톡톡 넣기
6. 센불에 30분 > 중약불에 2시간 > 데친 우거지 넣고 30분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오래 끓여야하네!! 들깨가루 안 넣어도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들깨가루 안 좋아해서 안 넣은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시피 궁금해 !!!!!!! 만들기 많이 어려운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의 별 요리 다 해 봤지만 솔직히 어려운 건 없어 그냥 오래 걸릴 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뼈 어디서 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에도 팔고 정육점에도 팔아 살 많은 거 원하면 등뼈 말고 목뼈로 사!! 난 목뼈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뼈 목뼈 섞는게 국물이 더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난 살코기만 좋아해서 목뼈로만 했어 쿠팡 보니까 섞어서 파는 곳도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힝개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키로에 뼈 몇 개 정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세 봐서 모르겠는데 반절 조금 안 되게 했고 뼈 한 7개? 8개 되는 것 같아 근데 뼈 자체가 엄청 커 3키로로 보면 한 16개 정도 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능있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유튜브 보면 됩니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리 신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껄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 걸릴뿐 가성비 최고니까 다들 해 보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격문제가 아니라 쓰니가 요리를 잘하네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15일전이긴 한데...진짜 요리잘한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
20:58 l 조회 2
아 살기싫다~
20:58 l 조회 3
배민 요즘 장사안됨?1
20:57 l 조회 7
오늘 헌포
20:57 l 조회 4
아이폰 프맥쓰는데 손목이 너무 아파서 폰 바꾸는거 돈아깝지
20:57 l 조회 4
익명이니까 말하는건데 난 마른 여자들이 싫어
20:57 l 조회 12
우리집 강아지 하루종일 외출했다가 돌아와도 반기는 시간이
20:57 l 조회 6
몽골 여행 가본 사람 있어?
20:57 l 조회 5
자격증 떨어졌어 우울해
20:56 l 조회 9
시험조건 똑같이했더니 여경 합격률 오히려 늘었네?
20:56 l 조회 14
쌍수 절개로 한 사람1
20:56 l 조회 8
아진짜너무스트레스받아서 치킨먹어야겠어
20:56 l 조회 3
아이패드 화면 왜 새로가 길어진 걸까…
20:56 l 조회 8
먼작귀 인형 키링 있는 사람!!! 궁금한게
20:56 l 조회 5
본가오면 짜증만 내네1
20:56 l 조회 15
서비스직인데 와 드디어 아기아빠 화 많이낫어도 들어봣음
20:55 l 조회 10
티빙, 웨이브 같이 볼 사람 1750원!
20:55 l 조회 9
배민 금칙어 쿠팡이더라 ㅋㅋ2
20:55 l 조회 22
제발 님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면 신경 끄시라고요1
20:55 l 조회 24
더마틱스 울트라는 재판매 언되지??
20:5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